[단독] '오징어 게임2' 조유리, 잼버리 K팝 콘서트 출격…역시 올라운더

가수 겸 배우

[편집자주]

가수 조유리© 뉴스1
가수 겸 배우 조유리가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2023 새만금 세계스카우트 잼버리 K팝 슈퍼 라이브' 무대에 오른다.

9일 뉴스1 취재에 따르면 조유리는 '잼버리 K팝 슈퍼 라이브' 출연을 확정했다.

조유리는 '오징어게임2' 출연을 확정 지은 후 9일 본업인 가수 활동도 시작하는 바. 올라운더로서 주가를 올리고 있는 조유리가 '잼버리 K팝 슈퍼 라이브'에서 펼칠 퍼포먼스에 전세계 잼버리의 관심을 살 것으로 기대된다.

조유리는 이날 두 번째 미니 앨범 '러브 올'(LOVE ALL)을 발표한다. 타이틀 곡은 '택시'로, 사랑에 빠진 너에게 달려가는 마음을 택시라는 수단을 통해 표현했다. 조유리는 '잼버리 K팝 슈퍼 라이브'에서 이번 신곡을 선보일 것으로 예상되며, 하이브리드 댄스 팝 장르인만큼 잼버리의 흥을 돋울 것으로 보인다.



'잼버리 K팝 슈퍼 라이브'에는 뉴진스, NCT 드림(NCT DREAM, 엔시티 드림), 있지, 마마무가 출연을 확정했다. 또 관계자들에 따르면 더뉴식스, 제로베이스원, 권은비도 해당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한편 조유리는 전 세계적으로 흥행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게임'의 시즌2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hmh1@news1.kr

많이 본 뉴스

  1. 전문가 "김호중, 징역 15년·구속 가능성에 인정했을 것"
  2. 정준영, 의식 잃은 여성 집단 성폭행…"가장 웃긴 밤" 조롱도
  3. 마동석, 신혼집 매수? 청담동 43억 고급빌라 현금으로 샀다
  4. 엄지윤 "참젖 뜻 몰라서…남자들에 자연산 가슴이라 자랑"
  5. "짬뽕서 바퀴벌레, 다 토했다" 리뷰…업주 "다 깔 필요 있냐"
  6. "일보 후퇴" "기다릴게"…김호중 음주 인정에도 '팬심' 철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