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SLP, 튀르키예 지진 피해 지역·제3세계 어린이 학업 후원


                                    

[편집자주]

Share & Grow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 나눔 실천 활동을 통해 편지와 기부금을 전달받은 하비에르 국제학교 학생들, 
서강SLP 제공
  
SLP(Sogang Language Program)는 인성교육 프로그램 'Share & Grow' 캠페인을 통해 1년간 모금한 성금 총 1450만원을 튀르키예-시리아 지진 피해 지역과 제3세계 교육 소외 지역 어린이들을 위해 기부했다고 24일 밝혔다.

SLP는 학교법인 서강대학교에서 운영하는 서강교육그룹의 영어교육 전문기관이다.
 
서강교육그룹은 지진 피해로 인해 삶의 터전을 잃은 튀르키예 및 시리아 지역 어린이들에 대해 먼저 긴급 지원했다. 이어 예수회에서 빈곤층 어린이 교육을 위해 설립한 캄보디아 하비에르 국제학교와 다문화가족지원센터인 '김포 이웃살이' 어린이들의 학업 지원을 위해 기부했다고 밝혔다.
  
Share & Grow 캠페인은 전인교육을 지향하는 서강SLP만의 특화된 인성교육 프로그램의 하나다. 학문적 탁월성과 함께 인격적 탁월성을 중시하는 서강대학교의 교육철학을 바탕으로 운영되고 있다.
  
지난 2015년부터 매해 진행되어 온 이번 캠페인 이벤트로는 △일상생활에서 실천할 수 있는 환경보호 활동에 대한 Picture Essay 공모전 △학급별 공동 미술작품 공모전 및 온라인 작품 전시회 개최 △나눔 실천 활동 등이 진행되었으며, 서강SLP는 그간 예수회에서 운영하는 캄보디아의 하비에르 국제학교, 국내 김포 이웃살이 등과 협약을 맺고 지속적인 국내외 교육지원 활동을 진행해왔다.
  
정윤호 서강교육그룹 사업본부장은 "서강SLP의 Share & Grow 캠페인은 국제화되고 다원화된 사회에서 우리 아이들이 전인적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이다"며 "서강SLP는 어린이들의 영어 실력 향상은 물론 창의, 인성 교육이 모든 영역에서 고루 다루어져 조화로운 발달을 이룰 수 있도록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jdm@news1.kr

많이 본 뉴스

  1. "이선균 수갑 보여" 예언 무속인…"김호중 구설수" 또 적중
  2. "강형욱, 배변봉투에 스팸 6개 담아 명절선물" 퇴사자 폭로
  3. 정준영, 의식 잃은 여성 집단 성폭행…"가장 웃긴 밤" 조롱도
  4. "부적절한 관계로 시작해 6년" 의원이 재판서 밝힌 까닭
  5. 계곡살인 이은해 "돈 때문에 사람 죽이는 악녀아냐" 옥중 편지
  6. 뺑소니 1시간 만에 '김호중 옷' 갈아입은 매니저…CCTV 찍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