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13일 새 싱글 '예스터데이' 발매…화사 피처링 참여


                                    

[편집자주]

박재범(모어비전 제공)
가수 박재범이 이달 새로운 싱글을 선보인다.

박재범은 지난 8일과 9일 소속사 모어비전(MORE VISION)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두 장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하며 오는 13일 새 싱글 '예스터데이'(Yesterday) 발매를 확정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에 따르면 이번 싱글에는 싱글명과 동명의 곡 '예스터데이'를 비롯해 마마무 화사가 피처링에 참여한 '러브 이스 어글리'(Love Is Ugly)까지 두 곡이 수록된다.

8일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에는 박재범의 뒷모습이 모던한 흑백의 컬러감으로 담겨있다. 다음날 공개된 이미지에는 등을 맞댄 채 반대편을 향해 시선을 보내고 있는 박재범과 한 여성의 실루엣이 담겨 있어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세련되면서도 애틋한 감성을 고스란히 연출해 낸 트랙리스트 이미지가 박재범이 들려줄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와 더불어 박재범은 최근 KBS 2TV 새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를 통해 화려한 MC 데뷔 신고식을 치르기도 했다. 특유의 쇼맨십과 편안한 매력으로 뮤직 토크쇼의 신선한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는 호평을 얻고 있다.

한편 박재범의 새 싱글 '예스터데이'는 오는 13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eunga@news1.kr

많이 본 뉴스

  1. 文딸 다혜씨 "우린 품위있게 가자…아들 태블릿 돌려달라"
  2. 김호중, 2일차 창원 공연서도 "죄송…죄는 내가 지어"
  3. 엄지윤 "참젖 뜻 몰라서…남자들에 자연산 가슴이라 자랑"
  4. 동거녀 3살배기 딸 세탁기에 넣고 돌린 日 남성 체포
  5. 식당서 일하는 엄마 성추행당하자 울어버린 어린 딸
  6. 김정은 옆 '성숙한 의상' 김주애, 후계자 이미지 부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