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플러스, 선남선녀 버추얼 아티스트 '이안·새나' 티저 공개


                                    

[편집자주]

버추얼 아티스트 이안, 새나

YG PLUS의 새로운 프로젝트인 버추얼 아티스트가 공개됐다.

YG PLUS는 지난 21일 'NVP 프로젝트'의 티저 포스터와 함께 버추얼 아티스트 이안(Ayan)과 새나(SAE NA)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안은 훈훈하고 감각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며 올 블랙 차림부터 캐주얼한 콘셉트까지 자연스럽게 소화하고 있다. 영상 초반에 등장한 와플 행성 속 강아지가 이안으로 변신해 누리꾼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밝고 러블리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새나는 꽃꽂이, 스케이트 등 취미를 즐기고 열심히 일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고 도전을 즐기는 모습은 보는 이들까지 즐겁고 행복하게 만든다.



공식 런칭 전부터 화제를 모은 NVP 프로젝트는 오프라인에서도 만날 수 있다. 오는 12월 1일부터 14일까지 서울 여의도의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가 열릴 예정이다. NVP 프로젝트 세계관을 담은 굿즈존, 이안과 새나의 방 등 NVP 프로젝트 관련 다양한 즐길 거리가 준비될 예정이다.

이안과 새나는 YG PLUS에서 전개하는 NVP 프로젝트의 아티스트로 '2022 하노이 한류박람회'(Korea Brand & Entertainment Expo 2022, Hanoi∙KBEE)에서 글로벌 한류 팬들에게 처음 소개됐다.

NVP 프로젝트는 아티스트 IP(지식재산권)를 기반으로 음악, MD, 광고 등에서 글로벌 트렌드를 이끄는 콘텐츠를 제작, 유통, 리딩해 온 YG PLUS에서 소속 아티스트 이인과 새나를 통해 '누구나 함께 즐기고 참여할 수 있는' 새롭고 재미있는 가치를 제안할 계획이다.

hmh1@news1.kr

많이 본 뉴스

  1. 최준희, 故 엄마 최진실·아빠 조성민 모습 공개…둘다 닮았네
  2. 나훈아, 은퇴 밝혔다…"여러분 서운해 하니까 그만두는 것"
  3. 5명 더 죽이고 성폭행…시신 5구 차 싣고 다닌 수원 두 악마
  4. 죽은 내연남 냉동 배아로 아들 낳은 여성…"유산 달라" 소송
  5. "25년 죽마고우, 우리 집에 재웠다가 10대 딸 성추행 당했다"
  6. 박정훈 "나경원, 尹 만나…사내연애 들킨 것처럼 羅李연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