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B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위펀', 월 매출 40억원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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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펀 제공

간편한 오피스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B2B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 위펀이 지난달 최고 월 매출액인 40억원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위펀은 약 3700개 기업의 20만명 임직원을 대상으로 20개의 B2B 서비스와 B2E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18년 론칭한 간식 정기 구독 서비스 ‘스낵24’는 꾸준하게 성장하며 총매출의 50% 이상을 책임지고 있다.

위펀의 오피스 커피 구독 서비스인 ‘커피24’는 론칭 1년만에 누적 고객사 수 400개를 돌파했다. 아메리카노 기준 1잔 당 약 300원으로 즐길 수 있는 해당 서비스는 국내 오피스 대상으로 하루 평균 3000여 잔을 공급하고 있다.

온라인 선물하기 시장에 진출하기 위해 자체 개발한 기업형 선물하기 서비스 ‘생일24’는 론칭 1년만에 약 12만명의 이용 임직원을 확보했다. 현물, 상품권, 모바일 기프티콘 등 1300여 개의 상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폐쇄몰 형태로 제공하고 있다.



‘생일24’는 생일뿐만 아니라 임직원의 결혼기념일, 창립기념일, 명절 등 개인 및 기업의 기념일과 연계할 수 있어 사업 확장성이 높다. 도입 비용 및 관리 비용이 없어 사내 복지 강화를 위한 합리적인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다.

위펀 김헌 대표이사는 "성장 속도에 탄력을 받은 만큼 올해 말 기준 월 매출 60억원을 목표로 더욱 공격적인 사업 확장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haezung2212@news1.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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