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코리아, '멈출 수 없는 즐거움' 캠페인…스우파 YGX와 컬래버 

BMW 컴팩트 4종 컬래버 뮤직비디오 6일 공개

[편집자주]

(BMW 코리아 제공) © 뉴스1

BMW코리아는 '멈출 수 없는 즐거움'(Unstoppable Joy)을 담아낸 BMW 컴팩트 모델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BMW의 고유 DNA '운전의 즐거움'이 응축된 BMW 컴팩트 모델처럼 일상을 끝까지 즐기고 몰입하는 사람들의 '멈출 수 없는 즐거움'을 응원하기 위해 전개된다. 

그 첫 번째로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댄스 크루 YGX와 BMW 컴팩트 4종의 컬래버 뮤직비디오가 6일 공개된다.

'멈출 수 없는 즐거움'이라는 메시지가 담긴 이번 뮤직비디오는 YGX의 젊고 강력한 존재감과 BMW 뉴 M135i xDrive 및 M235i xDrive 그란 쿠페, 프리미엄 컴팩트 SAV 뉴 X1 xDrive 20i M 스포츠 패키지 및 뉴 X2 xDrive 20i 어드밴티지의 에너지와 개성이 어우러져 표출되는 형태로 제작됐다.



컬래버 영상은 BMW 코리아 공식 유튜브나 공식 인스타그램 및 방송 광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MW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YGX와의 뮤직비디오를 시작으로 온전히 몰입해 끝까지 멈추지 않는 즐거움의 가치를 BMW 컴팩트 모델과 녹여 '멈출 수 없는 즐거움'의 브랜드 캠페인을 이어갈 것"이라고 했다.

jung9079@news1.kr

많이 본 뉴스

  1. 김호중 "음주운전 맞다…한순간의 잘못된 판단" 시인
  2. 文딸 다혜씨 "우린 품위있게 가자…아들 태블릿 돌려달라"
  3. 엄지윤 "참젖 뜻 몰라서…남자들에 자연산 가슴이라 자랑"
  4. 동거녀 3살배기 딸 세탁기에 넣고 돌린 日 남성 체포
  5. 식당서 일하는 엄마 성추행당하자 울어버린 어린 딸
  6. 김호중, 2일차 창원 공연서도 "죄송…죄는 내가 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