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CCM 인증 6회 연속 획득

"고객 목소리 우선하는 가치로 삼을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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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제공=경동나비엔) © 뉴스1

경동나비엔은 소비자 중심 경영 인증제도인 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6회 연속으로 획득했다고 30일 밝혔다.

CCM 인증은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이를 지속적으로 개선하는 기업을 인증하는 제도다. 공정거래위원회가 주관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한다. 경동나비엔은 보일러 업계 최초로 지난 2011년 CCM 인증을 획득한 후 2년 마다 실시하는 재인증 평가를 모두 통과해 6회 연속 인증을 획득했다.

전양균 경동나비엔 서비스본부장은 "앞으로도 고객 목소리를 우선하는 가치로 삼겠다"며 "고객에게 만족을 전하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hohk@news1.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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