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대병원 염증성장질환센터, 2021 온라인 연수강좌 개최 

염증성장질환 진료위한 최신 지견과 치료 전략

[편집자주]

경희대병원 염증성장질환센터, 2021 온라인 연수강좌 일정(자료제공=경희대병원) © 뉴스1

경희대학교병원 염증성장질환센터가 '2021 온라인 연수강좌'를 개최한다.

경희대학교병원 염증성장질환센터는 내달 1일 염증성장질환 진료를 위해 꼭 알아야 할 최신 지견과 치료 전략에 대한 2021 온라인 연수강좌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강좌는 총 3개의 세션으로 치료현황, 실제적인 임상 접근 및 기술 등에 대한 강의와 토론으로 구성됐다.

이번 연수강좌는 의사를 비롯해 간호사, 연구원, 학생 등 제한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사전등록은 홈페이지(https://cherryibd.intermd.co.kr)를 통해 4월 30일까지 신청가능하며 등록비는 무료다. 또한 참석자에게는 대한의사협회 연수평점 3점이 부여된다.



김효종 염증성장질환센터장(소화기내과)은 "2016년 이래로 매년 진행하고 있는 뜻깊은 행사로서 코로나의 유행 속에서도 소통과 배움의 장을 이어나가기 위해 이번 연수강좌는 방역수칙 준수 및 감염예방 차원에서 전면 온라인 심포지엄으로 개최하게 됐다"며 "올해는 경희의료원 개원 50주년을 맞이하는 해로 환자를 직접 대면하는 의료진뿐만 아니라 다양한 영역의 전문가들이 함께 모여 염증성장질환의 학문적 발전을 도모하는 장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jjsung@news1.kr

많이 본 뉴스

  1. 5명 더 죽이고 성폭행…시신 5구 차 싣고 다닌 수원 두 악마
  2. 최준희, 故 엄마 최진실·아빠 조성민 모습 공개…둘다 닮았네
  3. 나훈아, 은퇴 밝혔다…"여러분 서운해 하니까 그만두는 것"
  4. 아이와 놀이터사진 올리자…"임대 살면서 아파트 사는척"
  5. "25년 죽마고우, 우리 집에 재웠다가 10대 딸 성추행 당했다"
  6. 죽은 내연남 냉동 배아로 아들 낳은 여성…"유산 달라" 소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