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물 신인' TOO, '로드 투 킹덤' 유종의 미→7월 초고속 컴백


                                    

[편집자주]

엠넷 '로드 투 킹덤' 방송 화면 캡처 © 뉴스1

그룹 TOO가 지난 11일 방송된 엠넷 '로드 투 킹덤'(Road to Kingdom)에서 3차 두 번째 경연을 끝으로 유종의 미를 거둔 채 7월 컴백을 예고했다.

TOO는 '로드 투 킹덤' 11일 방송에서 3차 경연 첫번째 무대인 베리베리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방탄소년단의 '온'(ON) 무대를 꾸몄고, 쟁쟁한 선배들을 제치고 2위를 차지하며 최종 순위 상승세를 이어갔다.

3차 경연 두 번째 무대에서는 갓세븐의 '하드캐리'(Hard Carry)를 자신들만의 뚜렷한 컬러로 소화하며 출연진들의 극찬을 이끌어냈다. 최종 공개된 순위에서도 누적 점수 13240점에 3차경연 2라운드 무대 점수 4459점을 받아 합계 총 17699점으로 5위를 한 원어스와 1141점 격차로 간발의 차이로 아쉬움 속에 6위를 하며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

TOO는 "정말 많이 아쉽고 멤버들도 많이 고생했다"며 "저희가 부족한 부분도 있고 서툰 부분도 있지만 무대로 앞으로 더 많은 이야기를 하도록 하겠다"라며 한층 단단해진 모습으로 출연 소감을 전했다.



지난해 엠넷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투 비 월드 클래스'(TO BE WORLD KLASS)를 통해 탄생한 TOO는 올해 4월 1일 정식 데뷔하며 가요계에 첫발을 내디뎠다. '로드 투 킹덤' 출연 팀 중 데뷔 연차가 가장 어린 막내로서 인지도와 팬덤 면에서 핸디캡이 있었음에도 매번 무대마다 자신들의 영역을 뚜렷하게 구축하며 성장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얻었다.
n.CH엔터테인먼트 © 뉴스1
한편 TOO는 12일 공식 SNS를 통해 7월 컴백을 예고하는 한 장의 이미지를 공개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TOO 2nd MINI ALBUM. 2020.07 COMING SOON'라는 문구가 기재돼 있어 오는 7월 두 번째 미니앨범 발매를 깜짝 공개했다.

또 TOO는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간 유튜브를 기반으로 진행되는 '케이콘택트 2020 서머'(KCON:TACT 2020 SUMMER) 중 한 프로그램으로 준비된 K팝 라이브 콘서트에 출연한다.

breeze52@news1.kr

많이 본 뉴스

  1. "이선균 수갑 보여" 예언 무속인…"김호중 구설수" 또 적중
  2. "강형욱, 배변봉투에 스팸 6개 담아 명절선물" 퇴사자 폭로
  3. 정준영, 의식 잃은 여성 집단 성폭행…"가장 웃긴 밤" 조롱도
  4. "부적절한 관계로 시작해 6년" 의원이 재판서 밝힌 까닭
  5. 계곡살인 이은해 "돈 때문에 사람 죽이는 악녀아냐" 옥중 편지
  6. 뺑소니 1시간 만에 '김호중 옷' 갈아입은 매니저…CCTV 찍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