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육성재, 오늘 프로젝트 싱글 발표…정일훈·프니엘 참여


                                    

[편집자주]

큐브엔터테인먼트 © 뉴스1
그룹 비투비 육성재가 프로젝트 싱글 '3X2=6 Part 3'를 발표한다.

육성재는 6일 오후 6시 프로젝트 싱글 '3X2=6'를 공개한다. '3X2=6'은 3개월 동안 매달 2곡의 음원을 발표하는 프로젝트로, '육성재'라는 한 인물을 다양한 각도에서 재조명함은 물론 특별한 방식으로 팬들과 더 자주 소통하고 싶은 육성재의 새로운 도전을 담았다.

이날 공개되는 새 싱글의 주제는 '비투비 육성재'로, 비투비 멤버이자 끈끈한 의리를 자랑하는 정일훈, 프니엘이 참여해 '3X2=6 Part 3'를 완성시켰다.

이번 타이틀곡 '할많하않 (With 정일훈)'은 미디엄 템포의 알앤비 힙합 곡으로, 할 말은 많지만 하지 않겠다는 다짐을 줄여 쓴 곡 제목처럼 복잡한 심경을 덤덤하고 무심하게 표현한 두 사람의 음색이 돋보인다.



수록곡 'Hypnotized (With 프니엘)'은 최면에 걸린 사람처럼 통제할 수 없는 마음과 속박에서 벗어날 수 없는 상태를 육성재와 프니엘만의 화법으로 풀어낸 곡으로, 지난 2018년 비투비 단독콘서트 '2018 BTOB TIME -THIS IS US-' 듀엣 무대에서 처음 선보인 후 공식 발매를 요청하는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수록됐다.

지난해 12월부터 3개월간 진행된 프로젝트 싱글 '3X2=6'을 통해 다채로운 모습을 펼쳐 보인 육성재는 이번 싱글에서 정일훈, 프니엘과의 특급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육성재의 프로젝트 싱글 '3X2=6 Part 3'는 6일 오후 6시 공개된다.

seunga@news1.kr

많이 본 뉴스

  1. "이선균 수갑 보여" 예언 무속인…"김호중 구설수" 또 적중
  2. "강형욱, 배변봉투에 스팸 6개 담아 명절선물" 퇴사자 폭로
  3. 정준영, 의식 잃은 여성 집단 성폭행…"가장 웃긴 밤" 조롱도
  4. "부적절한 관계로 시작해 6년" 의원이 재판서 밝힌 까닭
  5. 계곡살인 이은해 "돈 때문에 사람 죽이는 악녀아냐" 옥중 편지
  6. 뺑소니 1시간 만에 '김호중 옷' 갈아입은 매니저…CCTV 찍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