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 데뷔일에 우대이율, 한번 더?…'KB X BTS 적금Ⅱ' 나온다

14일부터 6개월간 판매… 'BTS체크카드'도

[편집자주]

(KB국민은행 제공) © 뉴스1

KB국민은행은 방탄소년단과의 컬래버레이션 금융상품인 'KB X BTS 적금Ⅱ' 와 'KB국민 BTS체크카드'를 오는 14일부터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KB X BTS 적금Ⅱ'는 초회 1만원 이상 매월 100만원 이하 금액을 자유롭게 저축할 수 있는 자유적금이다. 가입기간은 1년부터 최대 3년까지이며, 일반 우대이율 적용 시 최고 연 2.6%(3년제, 14일 기준)를 적용 받을 수 있다.

이 상품의 가장 큰 특징은 본인의 꿈을 담은 '버킷리스트'와 '펀세이빙'(Funsaving)이다. KB스타뱅킹 내 상품 전용관이 특별 생성되며, 본인의 버킷리스트와 납입목표금액 설정이 가능하다. 방탄소년단 멤버 아이콘을 통해 입금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됐다.

또 방탄소년단 데뷔일과 멤버들 생일에 입금한 금액에 대해 특별 우대이율(연 0.1%포인트(p))이 제공되는 'Happy BTS day'는 이번 상품에서도 유지되며, KB스타뱅킹 내 상품 전용관에서 멤버별 폴라로이드 형식의 사진도 함께 제공한다.



일반 우대이율로는 △KB스타뱅킹 내 전용관에서 버킷리스트 및 목표금액 등록 시 연 0.1%p △아이콘 적립으로 8회 이상~15회 이하 납입하는 경우 연 0.1%p, 16회 이상인 경우 연 0.2%p △리브(Liiv)앱 가입 시 연 0.2%p △본인포함 2명 이상 가족고객 등록 시 연 0.2%p, 추천 우대이율 연 0.3%p가 제공된다.

동시에 출시되는 'KB국민 BTS체크카드'는 전월 이용실적 조건 및 적립한도 제한 없이 국내가맹점 이용 시 0.2%의 기본적립을 제공한다.

이들 상품은 6개월 동안만 판매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시각으로 색다른 기쁨과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금융상품들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flyhighrom@news1.kr

많이 본 뉴스

  1. "강형욱, 배변봉투에 스팸 6개 담아 명절선물" 퇴사자 폭로
  2. 윤민수, 결혼 18년만에 이혼…아내 "윤후 엄마·아빠로 최선"
  3. "이선균 수갑 보여" 예언 무속인…"김호중 구설수" 또 적중
  4. 정준영, 의식 잃은 여성 집단 성폭행…"가장 웃긴 밤" 조롱도
  5. "부적절한 관계로 시작해 6년" 의원이 재판서 밝힌 까닭
  6. 계곡살인 이은해 "돈 때문에 사람 죽이는 악녀아냐" 옥중 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