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컷] '동상이몽2' 정겨운♥김우림, 아픔 딛고 되찾은 사랑…신혼 공개


                                    

[편집자주]

SBS © 뉴스1

배우 정겨운 김우림 부부의 신혼생활이 최초 공개된다.

오는 11일 오후 방송될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 한 번의 아픔을 겪고, 새로운 사랑을 찾은 정겨운-김우림 부부의 달달한 신혼 생활이 공개된다.

앞서 지난해 스페셜 MC로 출연해 팔불출 아내 자랑으로 '아내 바보'라는 별명을 얻었던 정겨운은 이번에 '동상이몽2'에 출격하며 24시간 떨어지지 않는 '아내 껌딱지'의 진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정겨운은 평소 드라마에서 보던 재벌 2세 본부장의 세련된 이미지와 달리, 아내를 향한 폭풍 애교와 혀가 반 토막 난듯한 말투까지 반전 모습을 드러냈다. 이 모습을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MC들이 "더 이상 보기 힘들다"라며 경악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이어 정겨운 최우림 부부가 점심을 먹기 위해 찾은 장모님 댁에서는 토마토 카프리제를 포함해 집밥이라고는 믿을 수 없을 만큼 진수성찬이 차려져 있어 정겨운을 향한 장모님의 '사위 사랑'이 모두의 부러움을 샀다.

한편 '동상이몽2'에서 최초로 공개되는 정겨운 김우림 부부의 꿀 떨어지는 신혼생활과 이들 부부의 쉽지만은 않았던 상견례 일화는 오는 11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될 '동상이몽2'에서 확인할 수 있다.

seunga@

많이 본 뉴스

  1. 5명 더 죽이고 성폭행…시신 5구 차 싣고 다닌 수원 두 악마
  2. 최준희, 故 '맘' 최진실 '대드' 조성민 공개…절반씩 닮았네
  3. 아이와 놀이터사진 올리자…"임대 살면서 아파트 사는척"
  4. "25년 죽마고우, 우리 집에 재웠다가 10대 딸 성추행 당했다"
  5. 박정훈 "나경원, 尹 만나…사내연애 들킨 것처럼 羅李연대에"
  6. 남친 바람 피우자 밥 먹듯 원나잇 하는 친구…"멀티비타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