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 창업보육센터, 14일까지 입주기업 8개 모집


                                    

[편집자주]

완주군 창업보육센터./뉴스1© News1

전북 완주군 창업보육센터는 14일까지 성공적인 창업을 함께할 8개 입주기업을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입주기업으로 선정되면 경영활동을 위한 사무공간인 보육실을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상상플래닛 카페, 세미나실, 회의실, 배움터, 무한상상실 등 창업보육센터 내 공용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창업매니저의 수시 상담, 외부 전문가를 통한 경영, 세무회계, 마케팅 창업교육 및 멘토링, 입주기업 시제품개발 지원, 마케팅 지원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성장할 수 있다.

완주군에 사업자를 등록할 예정인 예비창업자나 창업 3년 미만인 완주군 기업이면 신청 가능하다.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심사를 거쳐 입주할 수 있으며 입주기간은 2년이다. 추후 성과평가 등을 통해 1년 연장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완주군 창업보육센터(063-290-2487~8) 또는 창업보육센터 홈페이지(http://wj-changup.wanju.go.kr)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강평석 공동체활력과장은 “완주군 창업보육센터는 기존 아날로그적인 창업보육센터의 기능 외에 디지털 기술을 이용하고 접목할 수 있는 큰 특징을 가지고 있다”며 “디지로그의 장(場)인 완주군 창업보육센터에 입주해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kdg2066@

많이 본 뉴스

  1. 김호중 "음주운전 맞다…한순간의 잘못된 판단" 시인
  2. 文딸 다혜씨 "우린 품위있게 가자…아들 태블릿 돌려달라"
  3. 엄지윤 "참젖 뜻 몰라서…남자들에 자연산 가슴이라 자랑"
  4. 동거녀 3살배기 딸 세탁기에 넣고 돌린 日 남성 체포
  5. 식당서 일하는 엄마 성추행당하자 울어버린 어린 딸
  6. 김호중, 2일차 창원 공연서도 "죄송…죄는 내가 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