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아 운동하자 2016 아디다스 MBC+ 마이런 서울’ 마라톤 성료


                                    

[편집자주]

(이미지제공=아디다스)© News1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지난 25일 여의도공원을 출발하여 상암 월드컵 공원 평화 광장까지 도심 속 한강을 가로지르는 자유로움을 만끽하며 달리는 ‘서울아 운동하자 2016 아디다스 MBC+ 마이런 서울(이하 마이런 서울)’ 마라톤 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15km코스, 10km코스, 우먼스 크루 10km 코스 총 3가지의 코스로 2만여 명의 러너들을 모집하여 진행됐다. 특히 여성 러너들의 참여가 크게 증가하면서 올해 새롭게 신설된 우먼스 크루 10km 코스는 총 3인 1팀으로 한 사람당 3.3km 구간별 기록한 최고의 성적을 합산하여 평가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여성 참가자들은 남성 참가자들 못지 않은 체력과 열정을 보이며 색다른 러닝 문화를 공유했다.

한 여성 참가자는 “친구들과 함께한 우먼스 코스는 할당 된 코스에 대한 막중한 책임감과 함께 서로를 응원하고 격려하며 달리는 색다른 러닝을 경험할 수 있었던 것 같아 만족스러웠다”고 전했다.
  
이번 대회 MC 마이크를 잡은 하하, 프라임은 특유의 진행 실력으로 현장의 분위기를 띄웠고, 출발 전 아디다스 러닝의 대표 모델인 이성경이 현장을 찾아 참가자들의 신나는 러닝을 응원했다. 또한 도착지에서 펼쳐진 애프터 파티에는 도끼, 씨잼, 하하&스컬 등이 참석해 콘서트를 방불케 한 화려한 무대 매너로 참가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었다.
  
한편, ‘서울아 운동하자 2016 아디다스 MBC+ 마이런 서울’은 건강하고 활기찬 서울을 만들기 위해 아디다스가 공식파트너로 참여하고, MBC플러스와 서울시가 공동주최하는 대회이다. 금일 열린 마라톤 대회는 10월 1일 오전 8시 MBC플러스를 통해 녹화 중계될 예정이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beauty@

많이 본 뉴스

  1. 최준희, 故 엄마 최진실·아빠 조성민 모습 공개…둘다 닮았네
  2. 나훈아, 은퇴 밝혔다…"여러분 서운해 하니까 그만두는 것"
  3. 5명 더 죽이고 성폭행…시신 5구 차 싣고 다닌 수원 두 악마
  4. 죽은 내연남 냉동 배아로 아들 낳은 여성…"유산 달라" 소송
  5. "25년 죽마고우, 우리 집에 재웠다가 10대 딸 성추행 당했다"
  6. 박정훈 "나경원, 尹 만나…사내연애 들킨 것처럼 羅李연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