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웹툰 '1호선' 미션 수행 이벤트


                                    

[편집자주]

다음 웹툰 1호선© News1다음커뮤니케이션은 다음달 24일까지 인기 웹툰 '1호선'을 모티브로 한 미션 수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생존아이템을 확보하라!'는 이름의 이번 이벤트는 지하철 역사에 비치된 디지털뷰에서 '좀비 게임'을 수행하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응모는 서울 지하철 1~4호선 120개 역사 내 913대의 디지털뷰를 통해 가능하다.

디지털뷰 스크린 하단의 게임 탭을 누르면 '생존아이템을 확보하라!'이벤트 페이지가 보여지고, 페이지 내 게임하기 버튼을 클릭한 후 참여하면 된다. 10초 안에 화면 속에서 4개의 생존 아이템을 찾은 후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매주 월요일 공개되는 1호선 특정 역 내 디지털뷰에서 응모할 경우 방독면과 서바이벌키트의 행운이 주어진다. 내달 3일까지 이어지는 첫 주의 지하철 역은 서울역이다. 다른 역에서 응모할 경우 생수, 컵라면 등 웹툰에 실제 등장했던 생존 아이템들을 확보할 수 있다.



한편 다음 만화속세상에서 매주 월요일 연재 중인 이은재 작가의 웹툰 1호선은, 원인 모를 신종 바이러스 때문에 폐허가 된 대한민국이 배경이다. 좀비가 된 사람들 틈을 뚫고 서울 지하철 1호선 라인을 따라 걸으며 여자친구를 찾아가는 주인공의 힘겨운 여정이 매 회 펼쳐진다.

janus@

많이 본 뉴스

  1. 文딸 다혜씨 "우린 품위있게 가자…아들 태블릿 돌려달라"
  2. 동거녀 3살배기 딸 세탁기에 넣고 돌린 日 남성 체포
  3. 엄지윤 "참젖 뜻 몰라서…남자들에 자연산 가슴이라 자랑"
  4. 식당서 일하는 엄마 성추행당하자 울어버린 어린 딸
  5. 김정은 옆 '성숙한 의상' 김주애, 후계자 이미지 부각?
  6. "애 안낳으면 여성이냐" 日외무상 발언 논란 일파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