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얏트 호텔, 봄맞이 ‘2+1’ 객실 할인 프로모션 진행
3월 29일까지 서울 비롯한 국내 4개 호텔서 혜택 제공
투숙 시 호텔 내 피트니스 센터와 실내 수영장 등 무료
(서울=뉴스1트래블) 김지현기자 = 그랜드 하얏트 호텔은 오는 29일까지 서울을 비롯한 국내 4개의 호텔에서 봄맞이 ‘2+1’ 객실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파크 하얏트 서울을 제외한 4개 국내 하얏트 호텔에서 동시 진행하며 프로모션 참여 호텔에서 2박을 투숙할 경우 연속되는 1박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봄맞이 짧은 휴가를 계획하는 고객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서울, 인천, 부산, 제주에 위치한 하얏트 호텔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기며 각 도시 고유의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다.
특히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에서는 그랜드룸부터 이그제큐티브 스위트까지 예약할 수 있으며, 투숙 시 호텔 내 피트니스 센터와 실내 수영장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예약은 프로모션 기간 중 하얏트 호텔 공식 웹사이트 와 각 호텔의 유선 전화로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2016년 3월 1일부터 31일까지다.
다만 예약 시점에서 결제를 완료해야하며 예약 변경과 취소는 불가하므로 이용약관을 꼼꼼히 체크 할 필요가 있다고 호텔 측은 전했다.
travel@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