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간식과 함께 제주도 여행을 즐기자

롯데시티호텔 제주 '윈터 스케치 패키지' 판매

롯데시티호텔 제주의 사계절 온수 풀은 제주 시내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전망과 야경을 자랑한다. 사진 제공/ 롯데시티호텔 제주 ⓒ News1

(서울=뉴스1트래블) 강정훈기자 = 롯데시티호텔 제주는 ‘윈터 스케치(Winter Sketch) 패키지’를 오는 11월 29일부터 내년 2월 29일까지 선보인다.

18만 원부터 제공되는 이번 패키지는 마운틴뷰 객실 1박과 씨 카페 조식 2인, 호호(好好) 세트 1개, 웰컴 감귤 초콜릿 1세트, 김포 롯데몰 주차장 무료 이용 서비스 1회, 면세점 10% 할인권으로 구성된다.

‘호호 세트’는 군고구마와 구운 제주 감귤, 커피 또는 주스로 마련된다. 본 특전은 테이크 아웃용으로만 이용 가능하며 픽업 30분 전 사전 주문이 필수다.

롯데시티호텔 제주는 11월 29일부터 윈터 스케치 패키지를 판매한다. 사진 제공/ 롯데시티호텔 제주 ⓒ News1

특히 2박 투숙 시 청정 바다와 한라산, 제주 시내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제주도 최고층 레스토랑 씨 카페 런치 2인을 추가로 제공한다.

얼리버드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해 11월 22일까지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주중 3만 원, 주말 및 연휴 5만 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은 야외 정원에 있는 온수 풀과 24시간 개방되는 피트니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투숙객 전용으로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되는 사계절 온수 풀은 제주 시내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전망과 야경을 자랑한다.

자쿠지와 건식 사우나, 샤워 부스까지 갖춰 보다 따뜻하고 편안한 휴식을 제공한다.

jhk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