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쓸여행 단신] 익스피디아, 최대 70% 블랙프라이데이 호텔 할인 이벤트 外
- 윤슬빈 기자

(서울=뉴스1) 윤슬빈 기자
◇익스피디아, 최대 70% 블랙프라이데이 호텔 할인 이벤트
익스피디아는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미국에서 시작된 전 세계 최대규모의 쇼핑 할인 축제인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전 세계 호텔을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 유럽, 미주, 오세아니아, 아시아, 아프리카 전역에 위치한 4227개의 호텔을 포함한다. 숙박은 체크인을 기준으로 오는 30일부터 2018년 3월31일가지 할 수 있다. 높은 할인율을 자랑하는 호텔은 △태국 방콕 파티오(70%) △대만 타이베이 더 셔우드(60%) △한국 제주 메종글래드(52%) △일본 오사카 케이한 유니버설 타워(50%) 등이 있다.
◇노랑풍선, '진에어 타고 떠나는 겨울방학 푸껫여행' 기획전
노랑풍선이 진행 중인 캠페인 '너랑, 나랑, 노랑' 중 쉼을 중시하는 자유여행객을 위한 '나랑'의 테마에 맞는 '진에어를 타고 떠나는 겨울방학 푸껫여행' 기획전을 선보인다. 이 기획전은 담당자 추천, 인기 리조트, 자유여행 등 부문 별로 최적의 프로그램이 포함된 여행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그중 가족 여행객에게 추천되는 '엄마, 아빠랑 함께 떠나는 3박5일 푸껫'은 사전좌석 배정부터 더욱 넓은 좌석과 수하물을 빠르게 받을 수 있는 프리미엄, 어린이 기내식, 기내 쇼핑 등 보다 진에어의 선택옵션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예약자는 크루즈를 이용한 팡아만 해양국립공원의 선상유람, 피피아일랜드 해변 휴양, 아프로디테쇼, 파통 디스커버리투어를 체험 등을 포함할 수 있다. 또 해당 상품 예약자에게 특전으로 허브사우나 & 타이마사지와 푸껫 특식을 제공한다.
◇하나투어, 개그맨과 떠나는 테마여행 개발
하나투어가 인기 개그맨 김대희, 박나래, 김준호 등이 소속된 JDB엔터테인먼트와 테마여행 개발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연예인과 함께 떠나는 여행 ‘셀럽 투어’를 기획 개발하고 공동마케팅을 펼치는 등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 이번 협약 후 진행하는 첫 테마여행은 박나래가 함께하는 'DJ 박나래와 함께 흔들어 보라카이’다. 2018년 1월12일과 13일 양일간 필리핀 보라카이의 유명 클럽인 '클럽 갤럭시 보라카이'와 '클럽 섬머 플레이스 보라카이'의 DJ파티에 참여한다. 이밖에 경품추첨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행사가 마련돼 있으며 아동 동반 고객을 위한 야외 테이블도 준비된다. 상품가는 항공편과 호텔 등 상품 구성에 따라 상이하며 부산 출발 일정도 있다.
seulb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