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항공단신]루프트한자, '인천~뮌헨' 취항 10주년 이벤트 진행 外

루프트한자 제공ⓒ News1
루프트한자 제공ⓒ News1

(서울=뉴스1) 윤슬빈 기자

◇루프트한자, '인천~뮌헨' 취항 10주년 이벤트 진행

루프트한자는 이번 취항 10주년을 맞아 다음달까지 '인천~뮌헨' 노선을 이용하는 승객들을 대상으로 옥토버페스트 특선 기내식 및 특별 편의용품 세트를 증정한다. 또 뮌헨 지역 전통 의상을 입은 승무원들을 만날 수 있다. 아울러 오는 10일까지 뮌헨 포함 유럽 주요도시를 대상으로 10주년 기념 특가를 제공한다. 루프트한자는 2007년 '인천~뮌헨' 노선 운항을 시작, 현재 해당 노선을 단독으로 직항 운항하며 주 6회 운항 중이다. 현재 인천-뮌헨 구간은 대형 기종인 에어버스 A340-600으로 운항하며 프리미엄 이코노미 석을 포함, 4개의 최신 객실 클래스로 구성된 총 297석을 제공한다.

LOT 폴란드항공 제공ⓒ News1

◇폴란드항공, 조기 예약 특가 판매 및 동계 올림픽 기념 증편

LOT 폴란드항공이 조기 예약 특가 판매 및 동계 올림픽 기념 증편한다. 조기 예약 특가 이벤트로 바르샤바 직항을 비롯해 경유를 하는 유럽 주요 도시로 떠나는 왕복 항공권을 69만9500원(총액운임 기준)부터 오는 19일까지 판매한다. 폴란드 노선외에 해당 주요 도시는 △부다페스트 △밀라노 △베를린 △프랑크푸르트 △뮌헨 △뒤셀도르프 △함부르크 △슈투트가르트 △암스테르담 △취리히 △리가 △탈린 △빌뉴스 등이다. 또 평창 동계올림픽 후, 본국으로 귀국하는 수요를 위해 올림픽이 끝나는 다음날인 2018년 2월26일 인천~바르샤바 노선을 한시적으로 증편할 예정이다.

캐세이패시픽 제공ⓒ News1

◇캐세이패시픽, 항공·호텔 패키지 예약 서비스 시행

캐세이패시픽은 항공권과 호텔 예약 서비스를 한 번에 편리하게 해결할 수 있는 항공·호텔 온라인 패키지 플랫폼 서비스를 시행한다. 간단한 예약절차, 합리적인 비용 그리고 마일리지 추가 적립 등의 부가 혜택을 제공한다. 상품 구매는 캐세이패시픽 홈페이지에서만 할 수 있다. 현재 홍콩 일반석 왕복항공권 2매와 홍콩의 메트로 파크 호텔 구룡의 2인 1실 2박 일정을 패키지로 예약 시 약 74만9986원, 1인 기준 37만4990원에 판매한다. 아울러 항공 좌석 종류에 따라 500마일에서 최대 1000마일의 아시아 마일즈를 추가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seulb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