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저가항공사 누가 제일 싼가? 하나투어항공 항공권 최저가 배틀!
- 노수민 기자

(서울=뉴스1) 노수민 기자 = 합리적인 가격과 동시에 내실 있는 여행을 추구하는 여행객들이 늘고 있다. 여행 경비를 줄이기 위하여 부지런한 검색과 발 빠른 움직임으로 남들보다 저렴한 항공권을 구매하는 이들을 위하여 하나투어항공에서 반가워 할만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하나투어항공에서는 오는 10월 17일부터 단 3일 동안 ‘대한민국 저가항공사 배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프로모션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저가항공사 제주항공, 진에어, 티웨이항공, 이스타 항공이 참여한다.
이번 하나투어항공 저가항공사 배틀 프로모션을 통해 동남아, 중국, 일본, 대양주 인기도시를 텍스와 유류할증료 포함한 왕복항공권을 9만원대부터 최저가로 구매 가능하다.
특히 오키나와 9만원대, 후쿠오카는 11만원대, 대만은 18만원대, 홍콩·세부는 19만원대, 괌은 23만원대부터 준비돼 예비 여행객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하나투어항공 관계자는 “요즘 고객들은 여행 전에 항공권 프로모션에 대한 정보를 숙지해 보다 저렴하게 비행기표 예약을 하는 경우가 많다”며 “똑똑한 소비자들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대한민국 저가항공사 항공권 최저가 프로모션은 17일 오전 10시부터 19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더욱 자세한 정보는 하나투어닷컴 항공페이지 또는 하나투어항공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nohsm@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