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투어, ‘러시아·북유럽' 여행상품 선보여
여유로운 일정과 실속있는 혜택을 동시에
- 김효설
(서울=뉴스1트래블) 김효설 = 온라인투어의 유럽여행패키지 상품 중 16년 연속 히트 상품으로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러시아∙북유럽’ 여행상품이 업그레이드된 일정으로 선보인다.
‘러시아∙북유럽’ 여행상품은 러시아와 핀란드, 노르웨이, 덴마크, 스웨덴 등 총 5개국을 함께 둘러볼 수 있는 11일 일정과, 에스토니아를 포함하여 총 6개국을 관광하는 12일 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오슬로와 모스크바 구간을 항공 이동으로 조정해 이동시간을 단축했으며, 버스 이동 시간을 최소화하고 힐링여행에 집중할 수 있도록 일정을 보완했다.
또한 해당 상품을 이용하는 여행객은 전 일정을 1급 호텔에서 숙박하게 되며, 코펜하겐에서 오슬로로 이동하는 구간과 스톡홀롬에서 투르크로 이동하는 구간에서 호화유람선을 2회 탑승할 예정인 만큼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다.
해당 상품은 세계에서 가장 크고 오래된 예술문화 박물관으로 과거 러시아 황제들의 겨울궁전으로 알려진 에르미타쥐 박물관과 노르웨이 왕이 살았던 17세기 르네상스 양식의 아케르후스 성, 유네스코 세계 자연 유산으로 등재되어 있는 노르웨이의 게이랑에드 피요로드와 뵈이야 빙하 등 러시아와 북유럽의 각광 받는 관광 명소를 담고 있다.
온라인투어는 해당 상품을 비롯하여 패키지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무이자와 추가할인이 가능한 신용카드 혜택과 1억원 보장의 해외여행자보험 및 기타 여행필수품 선물세트, 할인쿠폰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trazen95@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