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들을 위한 완벽한 비밀장소”
비치 프론트 풀 빌라 ‘코사무이 나파사이’
- 장은진 기자
(서울=뉴스1트래블) 장은진 기자 = 한적한 장소에서 둘만의 비밀 로맨스를 나눌 수 있는 허니문을 꿈꾸지만 마땅한 장소를 찾지 못하고 있다면 코사무이로 떠나보는 것을 추천한다.
‘아름다운 천국’이라고 불리는 코사무이는 태국에서 세 번째로 큰 섬이자 많은 허니문 여행객들이 주목하는 허니문지이기도하다.
특히 신혼부부들이 이곳을 주목하는 가장 큰 이유는 풀 빌라를 갖춘 리조트들이 자리 잡고 있기 때문이다.
풀 빌라 리조트라고 해도 오션 뷰 형태의 리조트는 구하기 쉽지 않다. 그것이 비치 프런트 형태라면 더더욱 어렵다. 그러나 나파사이 리조트에서는 비치 프런트 오션 뷰 풀 빌라 형태가 기본이다.
트리니다드, 하바나, 라오스, 인도네시아 등 세계 각국에 체인을 운영 중인 판씨 오리엔트 익스프레스 호텔의 체인 호텔 나파사이 리조트는 코사무이 북서쪽에 자리한 매남 비치에 위치해 있다.
사무이 공항과 차웽비치에서 약 25분 정도 떨어진 거리에 자리 잡은 나파사이 리조트는 특별하기 원하는 허니무너들의 욕구를 충족시킬 프라이빗 풀 빌라 시설을 갖추고 있다.
나파사이 리조트가 소유한 14채의 빌라는 나즈막한 구릉 지대의 코코넛 야자 숲에 둘러싸여 있다. 빌라는 비치 프런트 오션 뷰의 풀 빌라로서 아침에는 향긋한 바다 향기를, 저녁에는 아름다운 황금빛 일몰을 볼 수 있다.
풀 빌라는 에어컨이 딸린 2동의 침실과 별도의 넓은 거실 동 등 3동의 건물과 아래 쪽에 정자가 딸린 커다란 전용풀로 구성돼 있다.
이곳은 빌라마다 각기 따로 설치돼 있어 신혼 부부들이 프라이빗한 여행의 로망을 만끽할 수 있는 장소이기도 하다.
뿐만 아니라 매남 비치에 위치한 호텔전용비치 구역은 조용하고 편안한 휴식을 즐기고자 하는 이들에게 최고의 환경을 만들어 준다.
나파사이 리조트의 직원들은 친절하고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으로 유명하다. 이 리조트는 적은 수의 빌라에 비해 많은 수의 직원을 비치했다. 때문에 다른 리조트와 비교해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메인 레스토랑 '라이 타이(Lai Thai)'를 비롯해 신선한 씨푸드 및 전통 타이식 요리 그리고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과 바도 자리하고 있다.
특히 라이 타이 레스토랑은 해변에 위치해 있으며 야외에 테이블이 있어서 바닷소리를 들으며 디너를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수영장에 자리한 풀 바는 로맨틱한 분위기까지 즐길 수 있어 허니무너들에게 인기가 높다.
자세한 내용은 허니문 리조트 홈페이지(http://www.honeymoonresort.co.kr /02-548-2222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내년 3월 1일부터 3월 30일까지 대한항공으로 출발하는 4박 6일 코사무이 나파사이 리조트 이용 가격(1인 기준)은 오션 프론트 풀 빌라 214만 원에 판매된다.
jej416@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