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앤라이프의 특전으로 떠나는 최고의 낙원 몰디브 ‘릴리비치’
조기예약 시 20만원 할인, 다양한 허니문 특전과 계약자 전원 상품 제공
- 오경진 기자
(서울=뉴스1Biz) 오경진 기자 = 신혼여행지의 최고의 로망 ‘지상낙원’으로 불리는 몰디브는 투명한 바다와, 바다와 닿을 듯 이어지는 하늘, 바다 위에 세워진 수상객실과 조용하고 한적한 섬은 신혼여행을 생각하는 허니무너들에게 꿈 같은 곳이자, 평생의 한번뿐인 신혼여행이기에 꼭 가보고 싶은 곳이다.
몰디브는 아시아 남부 인도양 중북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1190여개의 작은 산호섬과 26개 아톨(Atoll)로 이루어졌다. 섬들 대부분이 무인도로, 사람이 살고 있는 섬은 200여개 정도밖에 되지 않는다. 그중 109개 섬엔 리조트가 건설되어 있다.
몰디브의 섬들이 크지가 않아, 하나의 섬에 하나의 리조트로 이뤄졌다. 섬 위의 고급스러운 리조트와 현대적인 시설은 끝없이 펼쳐진 바다와 어우러져 세상에 단 둘만 있는 듯, 완벽한 허니문을 위한 환경을 만들어 낸다.
몰디브의 리조트들이라고 모두 수중환경이 좋은 것은 아니다. 몰디브 리조트를 고를 때 잘 살펴보고 선택해야 하는데, 109개의 섬에 지어진 리조트들 중 천혜의 수중환경으로 유명한 리조트가 있다.
릴리비치는 하얀 모래사장과 열대 우림에 둘러싸여 섬에 길게 펼쳐진 살아 있는 산호 군락이 있어 아름다운 수중환경을 자랑한다. 리조트는 몰디브 남 아리아톨의 Huvahendhoo섬에 위치, 말레 국제공항에서 수상비행기를 타고 25분 정도 소요된다.
5성급 리조트로 최고의 서비스를 선사하는 릴리비치의 가장 큰 특징은 ‘플래티넘 플랜’이다. 플래티넘 플랜은 올인클루시브 중에서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말한다. 레스토랑과 BAR, 객실 미니바 등 에서 주류, 맥주, 프리미엄 와인을 무한히 제공하며, 비치에서 제공되는 ‘쿨링 박스’ 서비스도 제공된다.
릴리비치는 총 125객실로, 객실 종류는 비치빌라, 라군 빌라, 디럭스 워터 빌라, 선셋 워터스위트로 이루어졌다. 특히 라군 위에 반쯤 세워져 있는 라군 빌라는 넓은 공간을 갖추고 있다. 객실 내부는 티크재로 바닥이 만들어졌으며, 킹사이즈와 사주식 베드, 특대형의 데이 베드, 29인치 LCD평면 스크린 TV가 있다. 객실 외부의 발코니는 라군으로 바로 연결된다.
릴리비치의 부대시설로는 바다를 전망하며 식사를 할 수 있는 레스토랑과 바, 스파, 야외 수영장, 테니스 코트, 24시간 피트니스 등을 갖추고 있다.
몰디브의 최고의 지상낙원을 선사하는 릴리비치는 2015년 허니문 송출 1위 허니문 직판 여행사 여행앤라이프에서 특별한 혜택으로 이용할 수 있다. 여행앤라이프에서 몰디브 릴리비치 조기예약 시, 20만원 상당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허니문 특전(4박 이상, 증빙서류 필요)으로 스파클링 와인, 베이비 웨딩케이크 및 꽃 제공, 로맨틱 캔들 디너 1회, 선셋 칵테일 제공, 턴다운 서비스 (첫째 날 저녁 or 둘째 날 저녁) 제공, 인 빌라 바스 세리머니&베드 데커레이션, 'Tamara Spa' 커플 마사지 1회 (35분)를 제공한다. 11월 이후 계약 시에는 비치에서의 4코스 로맨틱 캔들 라이트 디너 1회도 제공한다.
신혼여행 계약자 전원에게는 프리미엄 맞춤 허니문 스냅 앨범(압축 보정앨범 10p), 퍼펙트 스킨 메이크업 SET&대형 파우치(20만원 상당)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여행앤라이프는 하와이 144만원, 푸껫 114만원, 코사무이 139만원, 발리 154만원, 유럽 프랑스일주 럭셔리 7일 TK 238만 원 등 최저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유럽, 발리, 호주, 푸껫, 코사무이, 칸쿤 등 최대 130만원 할인된 다양한 여행앤라이프만의 특전을 선보인다.
보다 자세한 사항과 이벤트 및 일정은 여행앤라이프 홈페이지(www.travelnlif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ohzin@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