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 안에서 누리는 속초 풀빌라펜션, 다양한 여가 시설로 여행객에게 인기

ⓒ News1
ⓒ News1

(서울=뉴스1) 노수민 기자 = 높이 1,708m의 설악산은 예로부터 신성하고 숭고한 산으로 여겨지며 설산, 설화산, 설뫼 등의 다양한 이름으로 불려온 우리나라의 명산이다. 남한에서 세 번째로 높은 산으로 사시사철 아름다운 산세를 자랑한다.

근사한 일출을 감상할 수 있는 속초해수욕장은 물이 맑고 모래가 고와 해수욕을 즐기기에 그만이다. 백사장을 따라 푸르른 소나무 숲이 조성되어 있고 다양한 부대시설이 갖추어져 있어 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에 자리한 ‘메이플펜션’은 설악산과 동해 바다의 아름다움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는 곳으로 속초를 찾은 여행객들의 편안한 쉼터가 되어주고 있다. 최근 날씨가 더워지면서 여행을 즐기기 위해 커플, 가족단위로 많은 이들의 발길이 향하고 있는 곳이다.

근사한 자연 경관 안에서 편안한 휴식을 누릴 수 있어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가 높은 속초펜션이다.

계절에 상관없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수영장은 이 펜션의 대표적인 자랑거리로 꼽힌다. 멀리 나갈 필요 없이 펜션 안에서 간편하고 안전하게 물놀이를 할 수 있어 가족 단위의 여행객에게 특히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바쁜 일상으로 지친 몸과 마음의 피로를 풀 수 있는 스파 또한 마련되어 있다. 또한 여름에는 슬라이드 수영장이 있어서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브루마블, 룰렛게임 등의 각종 보드게임도 준비돼 있다. 자전거를 대여해 일행과 라이딩을 즐기는 것도 가능하며 원두 커피 혹은 티를 마시며 일행들과 담소를 나눌 수 있어 만족감을 보이는 고객들이 많다. 바비큐 시설 역시 완비되어 있어 일행들과 맛 좋은 음식을 나누며 유쾌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음은 물론이다.

총 3동의 17개의 객실로 이루어진 ‘메이플펜션’은 인원에 상관없이 편안하게 머물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돼 있으며 각종 조리 도구 및 주방 시설이 갖춰져 있다. 설악산 및 속초해수욕장 외에도 등대해수욕장, 영금정 해돋이정자, 아바이마을, 대포항, 엑스포타워, 영랑호 등의 관광지를 방문할 수 있다.

펜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인터넷에서 ‘메이플펜션’을 검색하면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nohs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