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 부럽지 않은 하이엔드 급 풀빌라펜션 등장

ⓒ News1
ⓒ News1

(서울=뉴스1) 노수민 기자 = 어느 시대에나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존재했지만 그들의 문화 수준이나 생활패턴은 달랐을 것이다. 꾸준히 변화를 거듭해온 여행문화도 최근에는 많은 사람들이 무리 지어다니는 여행보다는 자신만의 공간에서 방해 받지 않는 프라이빗한 분위기를 선호하는 이들이 늘어났다.

이처럼 복잡하게 얽힌 일상생활에서 탈출하고자 하는 욕구가 강한 현대인들의 니즈에 맞춰 최근 몇 년 새 단독형 별장구조의 풀빌라펜션들도 많아졌다.

그 중에서도 하이엔드급, 풀빌라펜션 펜트하우스는 남다른 안목을 가진 여행자들을 위한 공간이라 할 것이다.

강원도 평창, 사계절 여행지로 손꼽히는 오대산 자락에 위치한 풀빌라펜션 펜트하우스는 럭셔리한 설계로 눈길을 사로잡는 곳이다.

총 6개의 객실 가운데 ‘빌라하우스’는 가족 단위 여행객을 위한 부티크 객실로, 컨템포러리 하면서 모던한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총 90평형에 달하는 고급스러운 저택을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 덕분에 가족모임을 위해 찾아오는 고객들도 많은 편이다.

2층형 단독 풀빌라 객실로 퀸 사이즈 침대가 3개, 20평 규모의 개인정원과 실내수영장, 스파시설이 마련돼 있다. 호텔식 어메니티와 최상의 시설관리 서비스도 제공된다.

풀빌라펜션 펜트하우스의 포인트는 객실마다 갖추고 있는 개별 수영장이다. 화이트하우스와 젠하우스, 타운하우스 객실은 가로 7m, 빌라하우스와 테라스하우스에는 가로 8m 길이의 수영장이 딸려 있다. 수영장 수질관리 역시 엄격하게 이뤄진다는 것이 펜션 측 설명이다. 각 방마다 준비돼 있는 럭셔리 베드는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한다.

가족풀빌라펜션 펜트하우스 부근 여행지로는 오대산 전나무숲길, 월정사, 양떼목장, 주문진, 정동진 등이 있다. 가족과 함께하는 휴식, 편안한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펜트하우스를 방문하는 것은 어떨까. 평창하면 떠오르는 평창한우 세트를 사전 예약하면 각 객실에 완벽하게 세팅이 이뤄진다고 하니, 몸과 마음이 모두 편안한 여행을 마무리 지을 수 있을 듯하다.

nohs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