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도 호텔 ‘상상속의집’ 다양한 할인 통해 여행객 편의 도모

ⓒ News1
ⓒ News1

(서울=뉴스1) 노수민 기자 = 관광명소 거제도에 있는 1급 호텔 ‘상상속의집’이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호텔을 방문하는 숙박 고객에게 다양한 할인 패키지 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우선 거제도의 대표적인 관광 명소인 외도·해금강·장사도 유람선 할인권을 비롯해 롯데렌터카와 제휴하여 주중·주말 상관없이 5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주변 관광지인 거제씨월드, 해금강테마박물관, 자연예술랜드, 산방산비원 등을 최대 30%까지 할인권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거제도 바다 낚시 체험을 할 수 있는 숙박 및 선상낚시 승선이 포함된 패키지를 최대 40% 할인가에 제공하고 있다. 이밖에 거제도 맛집으로 소문난 상상속의집 빅버거 할인을 비롯해 4륜바이크 ATV와 태국마사지 할인권 등도 제공하며 여행객의 편의를 도모하고 있다.

한편, 지심도와 대마도를 볼 수 있는 거제도 호텔 ‘상상속의집’은 얼마 전 풍수지리 전문가의 감평을 통해 풍수지리 상 최고의 명당자리에 자리잡은 걸로 밝혀진 곳이다. 첨단 시스템을 통해 전 객실 개인 전용 주차장 시설이 부여되며, 바다 조망의 스파 욕조와 야자수가 심어진 잔디밭에서의 바비큐 파티 등을 즐길 수 있다.

복층 구조의 넓은 패밀리 스위트룸·무료 조식·거제도 스탬프 투어 관광지도인 노란지도 제공 등으로 가족 단위 여행을 위해서도 최적화돼 있다.

nohs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