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이색워터파크, 수상레저와 웨이크보드 함께 즐긴다

ⓒ News1
ⓒ News1

(서울=뉴스1) 전민기 기자 = 가평 수상레저 리조트 클럽비발디에서 여름 성수기를 맞아 이색적인 야외 워터파크 시설을 업그레이드하여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패키지를 예약하면 리조트 내 워터파크 입장권이 무료로 제공되며, 온라인을 통해 예약하면 기본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에누리 게시판을 운영하여 숙박도 최대 50%까지 지원해 부담을 덜어 준다.

웨이크보드 초보강습만 받아도 다음 방문 시에 사용 가능한 라이딩 쿠폰을 서비스로 증정하며, 패키지 종류에 따라 최대 40% 할인에 블롭점프 무제한 이용, 워터파크 이용, 무료 치킨 서비스까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클럽비발디 워터파크 내에 있는 블롭점프는 공기의 이동을 이용해 물 위로 높이 점프했다가 떨어지는 스릴을 제공하는 놀이기구다. 클럽비발디에서는 최고 점프 높이를 자랑하는 워터블롭, 블롭점프와 워터바켓을 비롯해 무려 20여 가지의 놀이기구를 갖추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기존 워터파크 수질이 걱정되거나, 슬라이드, 유수풀, 파도풀을 즐기고도 아쉬운 느낌이 든다면, 1급수 북한강에 설치된 자연친화적인 익스트림 워터파크 클럽비발디를 찾아 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가평 웨이크보드와 수상스키 강습도 진행한다. 식상한 바나나보트, 땅콩보트, 플라이피쉬에서 그치지 않고 최신상 놀이기구인 디스코팡팡, 디스코보트까지 신기종 놀이기구도 빠르게 도입하고 있다.

리조트 단지 내에는 미니바를 운영하고 있으며 프랜차이즈가 입점해 식사와 휴양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사운드 시스템에서 흘러나오는 음악과 곳곳에 설치된 빨간 썬베드가 외국 휴양지와 같은 분위기를 연출하며, 카운터 옆 쪽으로는 미니바가 마련돼 있고, 굽네치킨과 와플반트 등이 입점해 있어 간단한 음료와 맛있는 음식은 물론, 세계맥주까지 제공한다.

깨끗하고 넉넉한 샤워실, 야외 샤워장, 메이크업룸 등 여성들도 걱정 없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수상 전문 안전요원과 의료인 항시 대기해 안전 관리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

할인 및 패키지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akdrkff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