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도 호텔 ‘상상속의집’, 숙박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 제공

ⓒ News1
ⓒ News1

(서울=뉴스1) 전민기 기자 = 관광 도시 거제도에 있는 1급 호텔 ‘상상속의집’이 여행 시즌을 맞아 숙박 고객에게 다양한 패키지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우선 렌터카가 필요한 고객을 위해 롯데렌터카와 제휴하여 주중·주말 상관없이 5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거제도 바다 낚시 체험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숙박 및 선상낚시 승선이 포함된 패키지를 최대 40% 할인가에 제공한다.

또한 거제도의 대표 관광 명소인 외도·해금강·장사도 유람선 할인권을 비롯해 돌고래와 흰고래를 볼 수 있는 씨월드 할인권과 주유소 할인권, 거제의 명물 수제 빅버거 할인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여행자의 부담을 덜고 있다.

한편, 지심도와 대마도를 볼 수 있는 거제도 호텔 ‘상상속의집’은 최근 풍수지리 전문가의 감평을 통해 풍수지리 상 최고의 명당자리에 자리잡은 걸로 밝혀져 화제가 되고 있는 곳이다. 첨단 시스템을 통해 전 객실 개인 전용 주차장 시설이 부여되며, 바다 조망의 스파 욕조와 야자수가 심어진 잔디밭에서의 바비큐 파티 등 낭만적인 추억거리를 담을 수 있다.

복층 구조의 넓은 패밀리 스위트룸·무료 조식·거제도 스탬프 투어 관광지도 제공 등으로 가족 단위 여행을 위해서도 최적화돼 있다. 숙박 장소에서 자연스럽게 바다에서의 일출을 보며 힐링 여행을 상상해온 이들이라면 고려해 볼 만하다.

akdrkff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