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투어 온라인 여행박람회’ 개최…올해로 2회째

인터파크투어 온라인 여행박람회 홈페이지 캡처 ⓒ News1
인터파크투어 온라인 여행박람회 홈페이지 캡처 ⓒ News1

(서울=뉴스1) 손현석 기자 = ‘제2회 인터파크투어 온라인 여행박람회’가 16일 오픈했다.

16일부터 오는 6월 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는 지난해 인터파크투어가 올해 두 번째로 열리는 행사로 온라인 최대 규모 여행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테마는 ‘상상하고, 준비하고 떠나자! 21일간의 세계여행’이며, 세계 지역별 여행상품, 항공권, 호텔, 허니문 등 여행상품뿐 아니라 각종 여행 관련 콘텐츠를 소개한다.

지난해보다 더욱 풍성한 콘텐츠로 채워진 해당 페이지에는 지역관, 항공관, 호텔관, 허니문/웨딩관, 요즘 뜨는 여행지 등 7가지로 구성돼 있다. 특히 40여 개 나라, 도시관 페이지에서는 여행객들에게 유용한 정보는 물론 테마별 추천 여행일정, 여행지별 버킷리스트 등을 추가했다.

또 모바일 홈페이지도 이용 편의성을 향상시켰고, 각 지역관별로 고객 문의 게시판을 운영해 실시간 소통에 중점을 뒀다.

인터파크투어는 박람회 기간 동안 2000만원 상당의 순금 100돈 골든티켓을 비롯해 총 2억원 상당의 선물을 마련했다. 박람회 기간 예약고객들을 위해 총 10억원 상당의 해외여행 슈퍼쿠폰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밖에 네이버 기부포털 ‘해피빈’과 함께 나눔의 의미도 되새긴다.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과 PC 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pinof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