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다 규모의 독채 풀빌라 펜션 단지 ‘더시크릿 북한강’ 4월 오픈

ⓒ News1
ⓒ News1

(서울=뉴스1Issue) 김남희 기자 = 국내 주거단지 및 휴양단지 개발의 선두기업 ㈜클라이드 홈즈가 조성한 풀 빌라 리조트 단지 ‘더 시크릿 북한강’이 올해 4월말 오픈 준비에 한창이다.

국내 풀빌라 단지 개발의 선두기업 클라이드홈즈는 그동안의 실력을 바탕으로 ‘더시크릿’리조트의 개발에 힘을 실었다.

첫 번째로 선보이는 가평의 ‘더시크릿 북한강’은 ‘더시크릿’ 리조트 중에서는 가장 작은 규모지만 현재 국내 최대 규모의 독채형 풀빌라 단지로서 전체 세대가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클라이드 홈즈만의 미니멀리즘 건축의 느낌을 최대한 살린 개성 강한 디자인으로 완성했다.

ⓒ News1

전체 18개 동에 20개의 객실과 리조트에서 직접 관리하며 운영하는 카페 관리동으로 구성됐다. ㈜클라이드 홈즈의 최병선 대표는 “이번 ‘더시크릿 북한강’을 위해 유니크한 디자인 설계를 바탕으로 북한강 리조트 전세대의 개인 수영장을 실현했으며, 북한강 조망을 극대화하기 위해 설계 당시 중심부의 세대를 과감히 포기하고, 국내 최초 4계절 온수 공용 수영장을 추진했다”고 말했다. 그 결과 경사도를 활용한 ‘더시크릿 북한강’의 공용 수영장은 국내 최대 2단 공용 풀장으로서 고객중심의 최상의 서비스를 위해 탄생했다.

‘더시크릿 북한강’은 현재 4월말 오픈을 준비 중이며, 고객들을 위한 단지 내 최고의 서비스를 위해 풀빌라에서 즐길 수 있는 호텔급의 다양한 서비스를 모색 중이라고 밝혔다. ‘더시크릿 북한강’을 시작으로 더시크릿 제주 애월·양평·청풍호·대정·평창 총 6개의 리조트를 올해 오픈할 전망이다.

4월말 오픈되는 ‘더시크릿 북한강’은 경기도 가평군 금대리 574에 위치하고 있으며, 현재 더시크릿 북한강 예약 및 문의는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로 가능하다.

ebi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