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플라자, 오토그래프 컬렉션과 ‘전략적 제휴’

로컬브랜드와 체인브랜드의 장점이 결합된 럭셔리 호텔탄생

더 플라자는 오는 2016년 1월 1일부터 오토그래프 컬렉션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호텔을 선보인다. (더 플라자 제공) ⓒ News1 travel

(서울=뉴스1트래블) 장은진 기자 = 더 플라자는 오는 2016년 1월 1일부터 ‘오토그래프 컬렉션’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로컬브랜드와 체인브랜드의 장점이 결합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호텔을 본격적으로 선보인다.

오토그래프 컬렉션은 각 호텔이 위치한 나라 혹은 지역의 문화, 예술, 디자인 등이 호텔 시설, 서비스 등 전반적인 상황을 반영해 운영된다.

더 플라자는 덕수궁, 경복궁, 숭례문 등 주요 전통 문화재가 주변에 위치한 서울의 중심부에 자리 잡고 있는 지리적인 장점이 있다.

올해로 개관 40주년을 맞는 더 플라자 호텔은 이번 제휴를 통해 한국을 넘어 세계에서 인정받는 특급호텔로 한 단계 도약하는 계기로 삼을 예정이다.

또한 호텔의 스타일리쉬한 인테리어와 시그니처 향기, 음악 등이 결합해 고객의 오감을 만족시키는 유니크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 플라자는 오토그래프 컬렉션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호텔을 투숙하는 고객에게 메리어트 리워즈 프로그램 혜택을 제공한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로부터 체인호텔의 혁신적인 비즈니스 솔루션과 전략적인 해외 판매와 홍보, 운영 가이드라인 등 체인 호텔이 보유한 장점을 지원받아 더 플라자에 접목시킬 예정이다.

메리어트 리워즈 프로그램은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체인 호텔에 투숙할 때마다 포인트가 적립되는 무료 가입 프로그램이다.

누적된 포인트에 따라 전 세계 80개국에 걸쳐 19개 브랜드로 운영되는 4,000여 개의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호텔에서 무료 숙박 또는 제휴 항공사의 마일리지, 미국 내 Hertz 렌터카 서비스, 크루즈 여행 등을 포함한 약 250여 가지의 다양한 특전을 누릴 수 있다.

더 플라자의 김영철 총지배인은 “이번 제휴를 통해 로컬브랜드의 장점과 체인 호텔의 장점이 결합된 새로운 개념의 호텔을 선보일 것”이라며 “더 플라자 개관 40주년을 맞이하는 뜻 깊은 해에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호텔 그룹과의 제휴로 향후 호텔산업에서의 위상을 더욱 높일 수 있게 됐다” 밝혔다.

한편, 더 플라자는 오토그래프 컬렉션과의 전략적 제휴 시작을 기념해 더 플라자와 메리어트 웹사이트를 통해 ‘웰컴 투 더 플라자 서울, 오토그래프 컬렉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또한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은 메리어트 리워즈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고,갤러리아 면세점 이용권, 서울 시청 아이스링크 이용권, 덕수궁 입장권, 더 플라자휘트니스클럽, 수영장 등의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jej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