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현, 골프웨어 브랜드 '아이스버그 골프'와 파트너십 체결
- 권혁준 기자

(서울=뉴스1) 권혁준 기자 =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에서 뛰는 박성현(32)이 7일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아이스버그골프(ICEBERG GOLF)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박성현은 앞으로 아이스버그골프의 다양한 아이템들을 착용하고 골프대회에서 플레이한다.
박성현이 아이스버그골프 골프웨어를 착용하고 공식 경기에 나서는 첫 대회는 국내에서 열리는 레이디스 유러피언 투어(LET) 대회 아람코 코리아 챔피언십이다.
박성현은 경기 고양시 뉴코리아 컨트리클럽에서 열리는 이 대회에 초청선수 자격으로 출전해 오랜만에 국내 팬들 앞에 모습을 드러낸다.
박성현은 "한국에서 팬 분들의 응원을 받으며 경기할 수 있는 건 언제나 큰 기쁨"이라며 "이번 대회에서는 아이스버그골프라는 새로운 골프웨어를 입고 플레이를 하는 만큼 팬 분들과 좀 더 새로운 모습으로 만날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된다"고 했다.
아이스버그골프 제조유통사인 AMCR 인기완 대표는 "세계적인 골퍼이자 확고한 스타일을 지닌 박성현 프로는 AMCR과 소중한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면서 "앞으로 박성현 프로와 함께 아이스버그골프만의 새로운 골프 스타일은 물론 골프 문화를 만들어가며, 더 많은 골퍼에게 영감을 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starburyn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