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TP5 프로모션 13일부터 진행…경품 증정‧스크린 골프 대회

와인셀러‧스타일러 등 제공

테일러메이드가 13일부터 TP5 프로모션을 한다. (테일러메이드)

(서울=뉴스1) 김도용 기자 = 테일러메이드가 13일부터 골프공 TP5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첫 번째 프로모션은 팀 테일러메이드 선수들이 우승할 때마다 찾아오는 '2025 TP5 위닝 볼 이벤트'다.

TP5, TP5x를 사용하는 팀 테일러메이드 선수들이 13일부터 10승을 합작할 때까지 진행되는 릴레이 경품 프로모션으로, 고가의 프리미엄 선물이 준비됐다.

첫 우승 때 제네바 블루투스 스피커가 경품으로 내걸렸고 이후 우승 때마다 △LG 디오스 오브제 컬렉션 와인셀러 △사우스 스프링스 CC 4인 라운드 이용권 △LG 스탠바이미 △템퍼 폼 매트리스 △LG 스타일러 오브제 컬렉션 등 고가의 경품이 제공된다.

프로모션은 테일러메이드 TP5, TP5x 구매 후 더즌에 붙어있는 스티커 응모번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우승 이후 첫 수요일 테일러메이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테일러메이드 TP5, TP5x는 미국프로골프(PGA) 투어의 로리 매킬로이, 토미 플리트우드, 콜린 모리카와, 미국여자프로골프(LGPA) 투어의 넬리 코다, 한국 선수로는 정찬민과 유해란 등이 사용하고 있다.

두 번째 프로모션은 'TP5 스크린 골프 챌린지'다. 스크린 골프 챌린지는 2월 28일까지 진행된다.

전국 골프존, 골프존파크에서 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데 싱글 및 언더 플레이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럭키 드로우, 홀인원, 최다 라운드 등 폭넓은 시상 내역으로 다양한 골퍼들이 TP5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시상품은 TP5, TP5x, P7CB아이언, 스탠드 백 등 총 155명에게 테일러메이드 골프용품이 주어진다.

dyk0609@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