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연재 갈라쇼, 릴레이 티저 영상 공개
앤씨아·걸스데이·W 필하모닉오케스트라 등
4월 26~27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
- 양은하 기자
(서울=뉴스1) 양은하 기자 = 리듬체조 손연재의 갈라쇼 티저 영상이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rhythmicallstars)을 통해 공개됐다.
손연재의 매니지먼트사 IB월드와이드(대표이사 심우택)는 "세상에 단 하나뿐인 공연을 선보이기 위해 출연진들이 연습과 준비에 몰두하고 있다"며 출연진들의 연습 현장과 초대 메시지를 담은 티저 영상을 시리즈로 공개한다고 14일 밝혔다.
가장 먼저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손연재 닮은꼴 가수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앤씨아(NC.A)의 연습 현장이 담겼다. 앤씨아는 영상을 통해 "손연재 선수가 월드컵 개인 종합 우승까지 달성한 것을 축하하며 꼭 한번 만나고 싶었는데 이렇게 공연을 통해 만날 수 있게 돼 행복하다"고 기쁨을 나타냈다. 가창력으로 주목을 끈 신예 스타 앤씨아는 이번 공연에서 대표곡 '교생쌤'을 부른다.
앤씨아에 이어 걸스데이, W 필하모닉오케스트라, 코리언발레씨어터, 최승돈, 박은영 아나운서의 티저 영상이 차례대로 공개된다.
갈라쇼는 '리드믹 판타지아'를 테마로 리듬체조와 클래식, K팝이 함께 어우러진 환상의 하모니로 꾸며진다. 총 2부로 나눠 진행되는 이번 공연에는 W 필하모닉오케스트라, 코리언발레씨어터, 김범수, 걸스데이, 앤씨아 등 클래식과 K팝 스타들이 대거 합류해 리듬체조와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오는 4월 26~27일 양일간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는 이번 갈라쇼에는 리스본 월드컵에서 손연재와 경합을 벌인 2013년 세계랭킹 2위의 멜리티나 스타니우타(벨라루스)와 다리아 드미트리예바(러시아), 리보우 차카시나(벨라루스), 리듬체조 강국인 불가리아와 이탈리아 단체팀도 총출동해 최고의 무대를 선보인다.
입장권은 G마켓과 옥션티켓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LG휘센 리드믹 올스타즈 2014'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letit25@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