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꿀벅지' 이상화, 체중 62kg 당당히 공개!

'빙속여제' 이상화가 4일(현지시간) 러시아 소치 아들러 아레나 스케이팅 센터에서 훈련을 갖고 있다.2014.2.5/뉴스1 © News1   (소치(러시아)=뉴스1) 이동원 기자
'빙속여제' 이상화가 4일(현지시간) 러시아 소치 아들러 아레나 스케이팅 센터에서 훈련을 갖고 있다.2014.2.5/뉴스1 © News1 (소치(러시아)=뉴스1) 이동원 기자

(서울=뉴스1) 김보영 기자 = '빙속 여제' 이상화(25)의 체중이 공개돼 화제다.

2014 소치동계올림픽 개막을 앞두고 공식 홈페이지에 올림픽 참가 선수단의 공식 프로필이 공개됐다. 프로필에는 각 선수들의 수상 이력과 경력 등과 함께 신체사이즈, 취미, 별명 등이 자세하게 소개됐다.

이 중에서도 한국을 대표하는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이상화의 공식 프로필이 화제다. 이상화는 자신의 키가 165cm에 체중 62kg, 별명은 '꿀벅지'라고 소개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상화는 취미는 네일아트와 레고조립으로 적었다.

이상화 체중 공개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상화 체중 공개, 보기 좋다" "이상화 체중 공개, 당당하다" “이상화 체중 공개, 털털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상화는 자신의 프로필 공개에 아랑곳하지 않고 이날도 소치 아들에 아레나 스케이팅 센터에서 현지 적응훈련에 여념이 없다.

'빙속여제' 이상화가 4일(현지시간) 러시아 소치 아들러 아레나 스케이팅 센터에서 훈련을 마친 후 수건을 허리에 두르고 있다.2014.2.5/뉴스1 © News1 (소치(러시아)=뉴스1) 이동원 기자

kyyck38@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