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2025시즌 원정 경기 팬투어 '영웅원정대' 모집
첫 투어는 대구…10~14일 선착순으로 모집
- 권혁준 기자
(서울=뉴스1) 권혁준 기자 =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가 10일부터 2025 팬투어 ‘영웅원정대’ 참가자를 모집한다.
'2025 영웅원정대'는 삼성 라이온즈(대구), 한화 이글스(대전), NC 다이노스(창원)와의 원정경기 때 총 6회 진행한다.
영웅원정대 참가자들은 경기 관람과 함께 선수단과 특별한 만남을 갖는다.
또 각 지역 대표 명소를 방문하는 관광 프로그램 등 야구 외에도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받는다.
팬투어 참가자 전원에게는 팬투어 한정 MD와 지역별 특색을 반영한 와펜 스티커 등 특별 기념품이 제공된다. 와펜 스티커는 각 지역의 주요 건축물을 테마로 제작해 여행 스탬프처럼 투어의 추억을 기록할 수 있다.
여행 편의를 위해 교통과 숙박도 세심하게 신경 썼다. 참가자들은 조식이 포함된 4~5성급 호텔에서 숙박하며 전 일정 프리미엄 우등 버스를 이용해 이동할 예정이다. 각 지역 특색을 반영한 특별 간식도 제공돼 즐거움을 더욱 극대화할 계획이다.
이번 영웅원정대는 회차별 60명으로 운영한다. 대구로 떠나는 1차 투어는 10일부터 14일까지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구단 홈페이지와 하나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tarburyn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