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대학야구연맹, 김대일 제5대 회장 선출

한국대학야구연맹 제5대 회장에 선출된 김대일(52) ㈜브랜드 부사장. (대학야구연맹 제공) /뉴스1 ⓒ News1
한국대학야구연맹 제5대 회장에 선출된 김대일(52) ㈜브랜드 부사장. (대학야구연맹 제공) /뉴스1 ⓒ News1

(서울=뉴스1) 권혁준 기자 = 한국대학야구연맹 제5대 회장에 김대일 ㈜브랜드 부사장(52)이 선출됐다.

대학야구연맹은 "지난 23일 한양대 동문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신임회장 선거에서 단독 출마한 김대일 후보가 유효표 19표 중 찬성 18표를 얻어 당선됐다"고 25일 밝혔다.

전임 안계장 회장의 후임을 뽑기 위한 이번 선거는 지난 21일까지 후보자 등록 신청을 받은 결과 김대일 후보가 단독으로 출마했다.

단일 후보의 경우 대의원 과반수 출석에 과반수 찬성의 경우 당선이 된다. 이번 선거에서는 대의원 31명 중 19명이 참가해 찬성 18표, 반대 1표가 나왔다.

김대일 회장은 당선 소감에서, 앞으로 대학야구의 부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또한 소통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각계의 의견을 수렴해 한국야구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연맹은 "압도적인 찬성표를 받은 김 후보가 앞으로 대학야구연맹을 이끌어나가는데 큰 힘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김대일 신임회장은 앞으로 2020년까지 4년동안 한국대학야구연맹을 이끌게 된다.

starburyn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