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행, 코리아비건페어 참가…보호동물 입양 캠페인·기부 행사 진행
18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코엑스 D홀서 열려
- 한송아 기자
(서울=뉴스1) 한송아 기자 = 서울시민관협력 입양센터 '발라당'을 운영하는 동물과 함께 행복한 세상(대표 최미금, 이하 동행)은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코엑스 D홀에서 열리는 '코리아비건페어 2025'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16일 동행에 따르면 코리아비건페어는 최신 비건 트렌드를 공유하고, 국내 기업의 수출 판로 개척과 제품 홍보를 지원하는 비건 산업 전문 전시회다. 또한 국내 비건 산업 활성화와 비거니즘 확산을 위한 다양한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하며, 기후환경과 동물복지 등 사회적 문제 해결을 모색하는 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동행은 이번 전시회에서 유기동물 인식 개선 캠페인과 입양 상담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반려동물 비건 간식 △이동가방 △펫티슈 △개리야스 △알레르기 프리 반려동물 사료 △LED 발톱깎이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는 기부 바자회도 운영한다. 판매 수익금은 전액 발라당 입양센터에서 보호 중인 동물들의 치료비로 사용된다. 바자회 물품은 네츄럴코어, BYC, 댕그라운드, 바비온 등이 후원으로 참여했다.
최미금 대표는 "환경과 동물에 관심 있는 분들이 모이는 자리에서 단체 활동을 알리고, 보호동물 치료비 마련 활동까지 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 "따뜻한 마음으로 함께해 주실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다린다"고 전했다.
동행 부스에는 봉사활동으로도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과 문의는 동행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해피펫]
badook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