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 공항동 도시재생 일러스트·사진 공모전
- 전준우 기자

(서울=뉴스1) 전준우 기자 = 서울 강서구는 공항동 도시재생 활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일러스트·사진 공모전을 연다고 30일 밝혔다.
공모는 일러스트와 사진 2개 분야로 나누어 진행되며, 분야별 1인당 3점까지 응모할 수 있다.
응모 대상지는 반드시 공항동 도시재생 활성화 지역이어야 한다. 사진 분야는 공항동 도시재생 활성화 지역 주민들의 모습, 거리 풍경, 지역 명소, 기록하고 싶은 건축물이나 장소 등이다.
일러스트 분야는 공항동 도시재생과 관련된 원도심 지역을 그린 도시 이미지, 살고 싶은 공항동의 이미지, 마을 골목길 지도 등이다.
사진 분야 작품은 지난 19일 이후 디지털 카메라로 촬영한 가로 3000픽셀 이상의 JPG파일로 된 원본 사진이어야 한다.
일러스트 분야는 가로 297mm, 세로 180mm 규격의 JPG나 PNG 아미지 파일로 제작된 작품이다.
응모 기간은 12월10일까지로, 연령과 지역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신청에 필요한 서류는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강서구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선정된 분야별 최우수상 1명, 우수상 3명, 장려상 5명, 입상 6명에게는 각각 50만원, 30만원, 20만원, 10만원 상당의 시상금이 지급된다.
junoo5683@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