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마이맥 19패스, EBS 교재 혜택 화제
EBS 교재를 추가 지원받는 혜택은 7일에 마감
- 김수정 기자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대입 이러닝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19패스 X 갤럭시 버즈 라이브’ 상품에 EBS 교재 10권까지 추가 제공하는 혜택이 오는 7일 마감한다.
대성마이맥 ‘19패스 X 갤럭시 버즈 라이브’는 수능과 내신 대비 전 강좌를 1년 내내 수강할 수 있는 ‘19패스’에 정가 19만 8000원 상당의 무선 이이폰 ‘삼성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수강료 32만 원에 제공하는 상품이다. 여기에 2022학년도 EBS 수능특강 교재 10권을 추가 지원받을 수 있는 특별 혜택을 진행 중이다.
대성마이맥에서 단 5일간 진행되는 EBS 교재 특별 혜택은 현재 수험생 커뮤니티에서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수특 10권 7만 원인데 개이득’, ‘기존 가격에 무료로 수특 주는 건데 이득이지’, ‘헐 32만 원에 버즈라이브 + 수특 10권?!’ 등의 게시글과 댓글이 올라오고 있다. 오는 7일 최종 마감되는 혜택이기에 2022 수능을 준비하려는 학생이라면 놓치지 않길 바란다.
한편, 대성마이맥 19패스는 국어 박광일, 수학 한석원, 영어 이명학, 사회탐구 임정환, 과학탐구 윤도영 등 전 과목이 강력한 강사진으로 구성돼 있다고 평가받고 있다. 지난 3월 여론조사 전문기관 한국갤럽조사연구소의 조사 결과에 따르면, “수험생이 가장 많이 듣는 전 과목 패스”, “강사 라인업이 가장 좋은 전 과목 패스” 1위를 차지할 만큼 전국 수험생에게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대성마이맥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ohs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