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22일 토익시험 정답 ‘바로 채점 서비스’로 제공

ⓒ News1
ⓒ News1

(서울=뉴스1) 노수민 기자 = 해커스가 토익시험 정답공개과 점수 확인을 도와줄 ‘신토익 바로 채점 서비스’를 무료 제공한다고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해커스토익 사이트에서 제공하며, 응시자가 시험 직후 토익 정답을 확인하고 채점할 수 있도록 한다. 채점 서비스 점수와 실제 토익점수가 100% 일치한 참여자도 다수 있다. 이는 2016년 6월부터 12월까지 채점 서비스 이용자 중 총점 일치사례 기준이다.

경쟁자와 자신의 평균점수와 백분위 데이터를 비교해 약점과 위치 파악에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강사진의 성적 맞춤 분석을 통해 자신에게 적합한 학습전략도 알아볼 수 있다. 또한 시험 당일 무료로 확인할 수 있는 파트별 총평 강의에서는 해커스 스타강사진이 직접 당일 시험 분석과 논란문제에 대한 해설을 제공해 다음 시험 대비를 돕는다.

한편, 시험 당일에는 수험생의 시험 스트레스를 덜어줄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신토익 바로 채점 서비스 사전 예약 후 시험 당일 오후 3시까지 50% 이상 정답을 입력하고 자신의 점수를 채점하면 ‘바나나우유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시험 다음 날 자정까지 정답을 입력한 수험생 중 바로 채점 서비스 점수와 자신의 실제 점수가 100% 일치할 경우에는 ‘BBQ치킨’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총 장학금 500만 원’을 제공하는 ‘신토익 해결사 이벤트’에 대한 열기도 뜨겁다. 해당 이벤트는 22일 토익시험 직후부터 다음 날인 23일까지 이틀 동안 자유게시판에 올라오는 논란 문제에 대한 명쾌한 답변으로 도움을 주는 해결사 100명을 추첨해 각각 5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한다.

아울러 해커스토익 내 자유게시판에서는 시험 당일 수험생들의 생생한 후기와 비법 수기, 토익공부 방법·인강 추천 등 다양한 정보를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다. 이러한 서비스는 해커스 토익 앱을 통해 보다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nohs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