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정아중국어, G마켓 단독 론칭 ‘리듬중국어탭’ 패키지 출시
- 전민기 기자
(서울=뉴스1) 전민기 기자 = 중국어, HSK 전문 교육기관 문정아중국어가 G마켓과 제휴, 온라인몰 단독 특가로 ‘리듬중국어탭’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G마켓 ‘리듬중국어탭’ 패키지는 지마켓 런칭 기념으로 7월 13일 수요일부터 한정 판매되고 있다.
리듬중국어는 문정아중국어에서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한 기초중국어회화 강의로, 3~5분 이내의 짧은 시간동안 패턴 학습을 통해 발음, 성조 말하기를 한 번에 배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리듬을 따라 흥얼거리기만 해도 쉽고 체계적으로 중국어공부를 할 수 있어 중국어 교육업계 내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는 리듬중국어 강의는 이미 수강생 사이에서 "그렇게 입에 안 붙던 중국어가 조금씩 붙기 시작했다", "노래만 불렀는데 중국어회화가 술술 나온다" 등 호평이 쏟아지며 입소문이 나고 있다.
이번에 지마켓과의 제휴를 통해 단독 론칭한 ‘리듬중국어탭’ 패키지는 리듬중국어 강의를 포함한 문정아중국어의 베스트 강좌 총 629강을 평생 소장하여 들을 수 있는 태블릿PC 뿐만 아니라 리듬중국어 교재 풀세트(6권), 리듬중국어 1년 온라인 수강권, 1:1 맞춤 학습 관리를 받을 수 있는 학습케어 1년 보장 등 50만원 상당의 혜택을 추가로 제공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리듬중국어탭을 이용하면 와이파이 연결 없이도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중국어공부를 할 수 있어 학원에 갈 시간이 없는 학생과 직장인도 쉽게 중국어학습을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했다는 전언이다.
한편, 문정아중국어는 한경비즈니스 선정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1위’ 2년 연속 수상, 머니투데이 주관 ‘2016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 대상’ 등을 수상하였고 문정아 강사는 스펙업& 펀미디어 선정 '20대 대학생이 가장 선호하는 최고의 중국어 강사'로 2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
akdrkffk@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