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에듀, 선착순 2만명에게 ‘고득점 비법서’ 제공

(서울=뉴스1Issue) 김남희 기자 = 전국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올해 첫 전국연합학력평가가 10일 시행됐다. 3월모의고사는 수험생들이 자신의 실력을 가늠해볼 수 있는 시험으로 앞으로의 학습 방향을 결정하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이에 스카이에듀는 실시간 등급컷, 모의고사 해설 강의, 추천대학 합격률 등을 제공하는 ‘3월 모의고사 풀서비스’를 무료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한, ‘모의고사 풀서비스 채점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카이에듀는 수험생들이 학습 전략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모의고사 풀서비스를 전면 업그레이드 하고 새로운 서비스를 도입했다. 수험생의 성적을 분석해 추천 대학·학과의 실시간 합격률을 제공하며, 실 경쟁자 성적 분석을 제공해 경쟁자 대비 본인의 강·약점을 파악할 수 있는 서비스를 준비했다.

이와 함께 스카이에듀는 모의고사 풀서비스를 이용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카이에듀 3월 모의고사 풀서비스를 이용해 채점을 하는 수험생 선착순 2만명에게 ‘수능 단기 고득점 비법서’와 ‘3월 학평 이후 전략 비법서’를 모두 0원에 제공한다.

스카이에듀에서 제작한 수능 단기 고득점 비법서에는 대치동 최상위권 수험생들의 학습 시스템을담았다. 최근 입시유형·수능경향에 최적화된 2014~2016학번 최상위권 학생들의 공부 방법과 수능 역전자들의 단기고득점 역전 사례 및 노하우 등을 확인할 수 있다. ‘3월 학평 이후 전략 비법서’에는 최근 수능을 마친 서울대 합격 선배들의 생생한 조언이 담겨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3월 모의고사 풀서비스를 이용 후 커뮤니티에 인증하면 사전예약자에 한해 2017스카이에듀 플래너를 선착순 3천명에게 증정한다.

스카이에듀 이상제 부대표는 “모의고사 시험 후 스카이에듀 3월 모의고사 풀서비스를 통해 성적 확인도 하고 체계적인 학습 계획도 세우길 바란다”며 “풀서비스를 이용해 채점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스카이에듀가 직접 제작한 수능 비법서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ebi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