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헤브, 2015년 미술유학 디자인유학 신입생 모집
- 이슈팀 장유성 기자

(서울=뉴스1) 이슈팀 장유성 기자 = '르-헤브 스쿨오브아트' 유학미술 교육기관에서는 이번 2015년을 목표로 미국, 영국, 캐나다, 그리고 유럽의 대표 프랑스, 독일 등 해외 예술대학 입학을 준비 신입생들을 모집한다.
미술유학, 디자인유학으로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는 르-헤브 스쿨오브아트는 창의적인 포트폴리오 준비와 입학지원 프로그램 그리고 TOEFL IBT· IELTS 등의 어학과정을 원스톱으로 준비할 수 있는 유일한 국내 명문 유학미술 교육기관으로 비실기 전형 학생과 비전공자인 학생들을 위한 창의적인 수업 방식으로 유명하다.
수준별 커리큘럼으로는 전공자와 편입지원자를 위한 개인별 창의성교육 응용 파이널 교육으로도 수준 높은 포트폴리오 준비로 정평이 나 있는 교육기관이다. 모든 준비 과정은 소수정예 과정으로 개인별 레슨식 지도로 이루어지며, 창의적인 포트폴리오 준비를 위해 기초부터 준비하는 학생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전공자와 비전공자 모두 르-헤브 아트 디렉터의 개인상담과 개인별 커리큘럼을 통해 소수정예 그룹으로 수업이 편성되며 미술유학, 디자인유학 포트폴리오를 단계별로 준비하게 된다. 미술 디자인 포트폴리오 준비 그룹에서는 순수 미술유학, 그래픽 디자인유학, 광고 디자인유학, 일러스트유학, 패션 디자인유학, 인테리어 유학, 건축 디자인유학, 자동차 디자인유학, 제품 디자인유학 등 다양한 전공으로 유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자신의 개성과 창의성, 독창성으로 보여줄 수 있는 포트폴리오를 현재 준비 중이다.
미술유학, 디자인유학, 패션디자인유학, 제품 디자인유학 등 기본 포트폴리오준비와 함께 학생들 개개인의 적성 성향을 분석하며 전공을 정할 수 있는 세심한 지도상담 또한 르-헤브의 장점 중 하나이며 르-헤브의 원장이 직접 학생들의 전공 상담과 진로 계획 등 세심한 학생 관리로 추천 받는 교육기관이다.
르-헤브에서 준비 중인 학생들 모두 해외 상위 랭킹대학에 전원합격의 영광을 이어가고 있으며, 르-헤브는 해외 예술대학과의 교류와 협력을 통해 우리나라에서 해외로 유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다양한 현지 정보를 빠르게 커뮤니케이션하고 있다.
또한, 매년 르-헤브에서는 미국,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독일 등 명문예술대학의 입학사정관 교수들이 직접 방문하여 르-헤브 학생들을 위한 세미나 및 설명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그중 몇몇 예술대학들은 '르-헤브 스쿨오브아트'에서 직접 입학심사를 하여 재능 있는 학생들을 선발해 가고 있어 미술유학 디자인유학 계통으로 준비하고 있는 학생들에게 좋은 기회의 장이 열어 주고 있다.
르-헤브(www.lereve.co.kr)에서는 유학을 준비하는 모든 학생들에게 열려 있는 공간으로 방문상담을 신청하는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르-헤브 이민영 아트 디렉터로부터 직접 유학준비 계획을 세울 수 있으며 자세한 미술대학 관련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방문입학상담: 02-542-4252
ebiz@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