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기본서 1위 영단기, ‘영단기 토익LC’ 출간하고 이벤트 진행

- 스타 강사 1위 유수연의 명성과 노하우를 담은 출시

'영단기 토익LC' 출시 ⓒ News1

(서울=뉴스1) 이슈팀 장유성 기자 = <영단기 토익LC>는 토익 LC강사 1위(2012년 12월 캠퍼스 잡앤조이 조사기준 대학생이 가장 선호하는 강사 1위, 영단기 토익LC 베스트 인기강좌 1위) 유수연이 직접 집필했으며, 토익 최신 트렌드 및 유형을 완벽 분석했다. 교재의 페이지를 한 장씩 넘겨가며 표현을 익히는 학습을 하고, 각 파트 문제 유형과 답변을 찾는 패턴을 연습하는 과정 등 전략적인 문제 풀이 비법을 제시하여 토익 초보자부터 만점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까지 모두 학습이 가능하다.

영단기는 <영단기 토익LC>서적 출간을 기념하여 모든 구매자에게 토익 스터디북과 최신 기출분석 700제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영단기의 토익 스터디북은 토익 750점을 돌파할 수 있는 단기 고득점자들의 비법을 담고 있으며, 정확한 풀이 및 나의 약점 분석으로 전략적인 공부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줘 수험생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또한 토익 최신기출분석 700제는 매월 열리는 토익 시험을 완벽히 분석해 반영한 문제들로 구성된 교재로, 2014년 3월 배포를 시작해 11월까지 총 4만여명이 수령한 영단기 내 최고 베스트셀러다. 영단기 700제는 특히 시험에 나올 가능성이 높은 유형을 우선순위별로 정리하는 등 기존 교재와는 다른 새로운 문제들로 구성돼 있어 학습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영단기 토익LC> 출간 기념 이벤트는 교재 구매 시 누구나 쉽게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리패스 3개월권, 영화예매권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한편 2014년 토익 기본서 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급부상하며 교재 시장의 판도를 뒤바꿨다고 평가 받는 <영단기 토익RC>는 2015년에도 여전히 토익 기본서 1위(예스24, 토익도서 부문 주간 베스트셀러 1위(2015년 1월1주~2주)의 자리를 지키며 여전히 토익 기본서 대세를 입증하고 있다.

그 밖에도 지난달 출시된 <영단기 토익VOCA>도 예스24 토익 도서 베스트셀러 10위권 내에 오르며(예스24 1월 2주 토익도서 부문 베스트셀러 순위기준) 어휘집 시장의 새로운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영단기 최선준 본부장은 “출시된 지 1년 넘은 오래된 문제집으로는 계속해서 변화하는 시험 유형에 대비하기 어렵다고 판단했고, 새로운 출제 경향과 문제들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는 분석과 연구로 <영단기 토익LC>를 출간하게 되었다”며 “이번 <영단기 토익LC>교재 출간으로 영단기의 토익 교재 라인업이 완성됐다. 수험생들 모두 영단기 교재를 통해 이번 겨울방학 목표달성을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에스티앤컴퍼니의 신간 교재 <영단기 토익LC>와 토익기본서 <영단기 토익RC>, 어휘집 <영단기 토익VOCA>와 교재 출시 기념 이벤트 및 어학원 강좌에 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영단기 홈페이지(http://eng.dangi.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bi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