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건설공제조합, 건설경영CEO과정 총동문회 출범
초대 회장에 김진환 서원토건 대표
- 김동규 기자
(서울=뉴스1) 김동규 기자 = 전문건설공제조합(K-FINCO)은 동국대학교와 공동 운영하는 '건설경영CEO과정' 총동문회가 공식 출범했다고 21일 밝혔다.
건설업계 최고경영자들이 K-FINCO 교육과정을 매개로 총동문회를 결성하고, 상시적인 교류·협력 네트워크를 구축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지난 20일 서울 용산구 드래곤시티 그랜드머큐어에서 열린 창립총회에는 건설경영 CEO과정 1~3기 원우를 비롯해 내외빈 100여 명이 참석해 총동문회의 공식 출범을 함께 축하했다.
이날 창립총회에서는 △회칙 및 부칙 개정 △조직 구성 보고 △2026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 발표 △기타 안건에 대한 경과보고 등이 진행됐다.
이번 총동문회 초대 회장에는 김진환 서원토건 대표가 만장일치로 추대됐다.
김진환 회장은 취임사에서 "건설경영CEO과정 총동문회의 초대 회장으로 추대돼 매우 영광스럽다"며 "소통과 참여를 기반으로 건설인의 상생과 미래 협력을 이끄는 플랫폼으로 총동문회를 발전시키겠다"고 말했다.
김 회장이 이끄는 서원토건은 K-FINCO 영등포지점 소속 대의원사로 공동주택 철근콘크리트 분야 전문업체다.
dki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