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유통, '꿈돌이 열차 블록' 출시 기념 SNS 이벤트 진행
- 김동규 기자

(서울=뉴스1) 김동규 기자 = 코레일유통은 '꿈돌이 열차 블록' 출시를 기념해 이달 26일까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유튜버 '클릭커(Clicker)'가 직접 꿈돌이 열차 블록을 조립하는 90초 분량의 영상 공개와 함께 진행된다.
클릭커(Clicker)는 약 43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한 스톱모션 유튜버로, 실제 사물을 한 프레임씩 촬영해 움직이는 것처럼 표현하는 스톱모션 기법을 활용해 영상을 선보여왔다.
영상 시청 후 코레일유통 공식 유튜브 채널 좋아요·구독·응원 댓글을 남긴 참여자 중 50명을 추첨해 스토리웨이 상품권 1만 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다음달 3일 코레일유통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상품권은 전국 주요 철도역 내 스토리웨이 편의점, 카페스토리웨이 등 상업시설에서 사용할 수 있다.
꿈돌이 열차 블록은 코레일유통이 대전광역시와 협업해 제작한 한정판 블록 상품이다. 1993년 8월부터 11월까지 운영한 대전 엑스포역을 재현해 꿈돌이 캐릭터, 한빛탑, 미니 무궁화호 모형 등을 패키지로 구성했다.
꿈돌이 열차 블록은 대전·충청권 스토리웨이 편의점, 서울역·부산역 내 철도 굿즈 전문점 '코리아 트레인 메이츠(Korea Train Mates)'에서 구매할 수 있다.
dki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