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해운대 '클럽디 오아시스' 가을 시즌 특별 프로모션 진행
- 신현우 기자

(서울=뉴스1) 신현우 기자 = 부산 해운대의 스파 & 워터파크 '클럽디 오아시스(CLUBD OASIS)'는 가을 시즌을 맞아 감성·힐링·사랑을 주제로 한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불꽃축제 패키지, 프로포즈 이벤트, 나이트 스파권, 웰니스를 찾아서 등 네 가지 테마로 구성된다.
불꽃축제 패키지는 다음달 15일 단 하루 동안 운영된다. 이는 불꽃쇼와 라이브 재즈 공연이 함께 진행되는 클럽디 오아시스의 대표 이벤트다.
일반형부터 프리미엄 테이블·카바나형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예약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불꽃축제와 연계된 '프로포즈 이벤트'는 단 한 팀만 선정되는 프라이빗 프로그램이다. 오션뷰 스위트 숙박, 프렌치 디너, 재즈 공연, 스파 이용권 등이 포함됐다.
신청은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 내 구글폼을 통해 이달 30일까지 가능하다. 31일 결과가 발표되며 다음달 15일 이용할 수 있다.
다음달 '나이트 스파권'이 새롭게 운영된다. 온천과 스파를 동시에 즐길 수 있으며 판매는 다음달 30일까지 진행된다.
또 '클럽디 오아시스 웰니스를 찾아서' 캠페인을 통해 요가와 아로마 테라피 등 체험형 웰니스 프로그램이 확대 운영된다. 12월 4일까지 매주 수요일 '선셋 싱잉볼 요가'가, 목요일 '컬러 아로마 테라피'가 각각 진행된다.
유현소 클럽디오아시스 총지배인은 "이번 시즌은 불꽃축제와 프로포즈, 스파, 웰니스까지 오아시스의 감성과 힐링을 모두 담은 구성으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hwsh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