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주거복합 '상봉 센트럴 아이파크' 9월 분양
- 김종윤 기자

(서울=뉴스1) 김종윤 기자 = HDC현대산업개발(294870)은 9월 서울 중랑구에 '상봉 센트럴 아이파크'를 분양한다.
19일 HDC현대산업개발에 따르면 상봉 센트럴 아이파크는 지하 7층~지상 28층, 4개동 규모의 주거복합단지로 공급된다. 아파트와 오피스텔은 각각 254가구, 189실이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조경 설계와 휴게 공간을 조성한다. 상업시설과 주거동의 자연스러운 연계를 통해 생활 편의성을 동시에 제공할 계획이다.
교통 편의성도 우수하다. 지하철 7호선과 경의중앙선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청량리~신내를 잇는 면목선 경전철(예정)이 최근 예비타당성 조사를 통과했다. GTX-B노선 상봉역 복합환승센터(계획)까지 개발이 완료되면 교통 접근성은 더욱 향상된다.
주변 풍부한 생활 인프라도 장점이다. 인근에 코스트코와 홈플러스 등 대형 쇼핑 시설이 밀집해 있다. CGV, 엔터식스, 이노시티 등 편의시설도 가까이 있어 편리한 쇼핑과 문화생활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입주민은 망우산과 용마공원 등 주변 풍부한 녹지 공간을 이용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서울 동북권에서 꾸준한 선호도를 입증해 온 아이파크 브랜드의 가치와 철학을 담을 예정"이라며 "주거 편의성과 미래 가치 향상을 기대하는 수요자들로부터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passionkj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