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디 오아시스, '2025 썸머 웨이브 페스티벌' 개최

 클럽디 오아시스 인피니티풀. /이도 제공
클럽디 오아시스 인피니티풀. /이도 제공

(서울=뉴스1) 신현우 기자 = 밸류업 플랫폼 기업인 이도는 자사가 운영하는 클럽디 오아시스가 이달 21일부터 8월 31일까지 '2025 썸머 웨이브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DJ 공연 중심의 럭셔리 풀사이드 페스티벌로, 이달 21일을 시작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3시부터 7시까지 해운대 오션뷰 인피니티 풀에서 개최된다.

극성수기인 7월 26일부터 8월 10일까지 오후 4시 이후 입장권을 구입할 경우 해운대 바다와 노을을 배경으로 퍼포먼스 공연을 즐길 수 있는 티켓을 별도로 마련됐다.

특히 7월 31일부터 8월 3일까지 4일간은 오후 6시 이후를 노키즈존으로 운영하는 '아쿠아 레이브' 풀파티를 진행할 예정이다.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콘텐츠도 다양하게 마련된다. 패밀리 고객 대상으로 입장권 할인 혜택, 오션뷰 BBQ 또는 패밀리 식음 패키지, 면역공방 패키지 등이 제공된다.

또 7~8월 오후 2시와 5시 실내 파도풀에서 아이와 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는 DJ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해운대 요트 파티와 클럽디 오아시스에서 디너가 포함된 '선셋 디너 파티 패키지'가 마련된다. 자세한 정보는 클럽디 오아시스 인스타그램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현소 클럽디 오아시스 총지배인은 "올여름 클럽디 오아시스는 단순한 워터파크를 넘어 공연과 식음, 휴식 등이 어우러진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hwshin@news1.kr